본문 바로가기
긍정 건강라이프/100일 다시 태어나기 프로젝트

D-54 어린이날

by 예스파파 2020. 5. 5.
반응형

오늘은 어린이날 

우리딸 세상~

하루종일 눈코 뜰새 없이 

바쁜 하루를 보냈네요

삼십분전에 겨우 집에 들어왔습니다~

시간이 없네요 

빨리 포스팅하고 자야겠습니다.

내일 아침 운동해야 되니까요.

 

인증샷
등, 복근 운동일지

여섯시 삼십분 알람을 맞춰놓고 잤는데

알람 소리에 깨 놓곤

열번은 고민한것 같습니다.

아 어린이날인데 좀 쉴까?

조금만 자고 일어나서 할까?

많이 걸을것 같은데 그걸로 유산소를 대체할까?

이휘재의 인생극장에서 처럼

둘중에 하나 결정해야 했습니다!

그래 결정했어!

무거운 몸을 이끌고 조금 늦게 

일어나서 헬스장으로 향했습니다.

간단하게 몸을 풀고 인증샷을 찍으니

오전 일곱시 삽십팔분이네요

한시간 정도만 운동하고 밥먹고 

준비하고 구리시에 있는 동생네로 가야 합니다.

 

아침식사 (AM 09:03)

아침은 가볍에 밥을 먹었습니다.

역시아 와이프의 반찬은 맛있습니다.

 

부랴부랴 애들 챙기고 짐챙기고 

애들 키우는 집은 짐이 왜리렇게 많은지 

유모차까지 챙기고 

몇일전 샀던 신발 매장가서 사이즈 교환하고 

동생네에서 점심을 먹습니다.

 

신전떡볶이

점심식사는 신전 떡볶이!

.

.

.

.

.

 

를 먹고 싶었습니다... 

저도 신전 떡볶이 좋아합니다...

 

점심식사 (PM 12:22)

신전 떡볶이 비쥬얼을 보고 

밥한점 먹고 

냄새 한번 맡고 닭가슴살 뜯고

튀김 한번 보고 샐러드 먹고

네 저는 옆에서 궁상맞게 요렇게 먹었습니다.

 

미러리스 카메라

구독중인 호랑나비님의

사진실력을 보고 감탄하던중

이런 저런 대화를 했습니다.

8년된 미러리스 카메라가 있다고 했더니 

꺼내라고 하시더군요!

그분께 사진을 배우고 싶어 꺼냈고

오늘 카페에 가서 사진을 찍었습니다!

하아

3년된 폰카메라가 더 잘 나옵니다.

좀 더 공부하고 찍어야 겠습니다.

오후간식 (PM 03:15)

부랴부랴 간단하게 

간식을 챙겨 먹고 

눈썹 반영구 문신을 하러 갑니다

눈썹이 영구가 되었습니다.

나중에 후기 남기겠습니다.

다시 동생네로 돌아와서

저녁식사를 했습니다.

 

국민닭발 + 닭똥집 + 지평막걸리

네 저녁식사는 국민닭발 국물닭발에

닭똥집, 주먹밥, 계란찜, 지평막걸리를

맛있게 먹었습니다.

.

.

.

.

.

 

저만 빼고요...

 

저녁식사 (PM 06:37)

제 저녁은 요녀석들 입니다.

샐러드가 생각보다 양이 많습니다.

너무 기분이 좋네요.

 

한입만!!!! 찬스

맛있는녀석들의 그녀석들처럼

한입만 찬스를 써봅니다!

닭똥집 + 청량고추 + 마늘

하아.... 꿀맛.... 술도 한입만 하고 싶다....

 

발마사지

뭐 술자리의 대화가 무르익었네요.

저는 한발 물러서서

막내 기저귀 갈고 우유 먹이고 

재우고 발마사지나 합니다.

술 안먹는 우리 와이프가 

내가 술에 취해 고주망태 일때

이렇게 애들 챙기고 있었구나~

고맙다~ 남은 54일동안 고주망태 없으니까

걱정마~~ 맘껏 누려~~ ㅎㅎ

 

본격적으로 다이어트가 시작된것 같긴합니다.

고구마, 삶은계란, 단백질을 많이 먹으니

다이어트가 시작되면서 

뱃속 가스도 시작되는군요

 

오늘은 어린이날~

우리딸 세상~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