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긍정 건강라이프/100일 다시 태어나기 프로젝트

D-53 짱구는 못말려 VS 영구와 땡칠이

by 예스파파 2020. 5. 6.
반응형

안녕하세요 

반영구 예스파파

짱구 예스파파 인사 드리옵니다!

여러분은 짱구는 못말려가 친근 한가요?

아니면 영구와 땡칠이가 친근 한가요?

저는 영구와 땡칠이는 어렸을적 좋아했던 영화이고

짱구는 못말려는 큰 딸이 자주 보는 만화 영화라

둘다 친근 합니다! 

둘다 잘 알거나 영구와 땡칠이만 아는 분들은

옛날 사람입니다 분명히! ㅋㅋㅋ

고로 저는 옛날 사람인것 같습니다! ㅋㅋㅋ

 

아 서론이 길었네요 ;;

오늘도 어김없이 아침 공복 유산소 운동을 위해

오전 여섯시 삼십분에 일어났습니다.

싸이클 머신을 타기전

볼일을 보기 위해 화장실에 가서 거울을 보는데

.

.

짱구 눈썹 

제 눈썹을 보고 빵터졌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포스팅에서 올렸던것 처럼

어제 바쁜 와중에 반영구눈썹을 하고 왔는데요

하루 자고 나면 더 진해 질거라고 했는데

역시나 적응 안되서 아침에 혼자 

화장실에서 킥킥 거렸네요 

(아 보정이라도 하고 올리고 싶었으나

색감의 현실성을 위해 그냥 올립니다

용서해 주세요 ㅠㅠ)

빨리 탈각? 이되고

자연스러워 지길 바래봅니다 ㅎㅎ

 

공복 싸이클머신 유산소 운동

큰일입니다.

무릎이 아픕니다 ;;;;

등산을 해서 그런걸 까요?

아니면 아침에 싸이클 머신을 타서 그런걸까요

젊어서는 걱정도 안될 무릎이

많지는 않지만 삼십대 중반이 넘어가면서

아프기 시작합니다.

등산도 매력을 느끼고 있는데

이거 아무것도 못하게 되면 어쩌나 

걱정이 앞서네요.

늘 그렇듯 자고 나면 괜찮아 질거야~ 라고

제 자신을 위로해 봅니다 ^^

 

아침식사 (AM 08:20)

식판에 먹는 밥이 익숙 해졌습니다.

엄청 배고프지가 않습니다.

제일 배고플때는 저녁 식사를 하고 

지금! 블로그를 작성하는 지금이 

제일 배가 고프죠

그래서 마지막 프로틴!

카제인 프로틴을 마셔줍니다.

잠들때 까지 든든하니 좋습니다!

이렇게 꾸준히 배가 고프지 않게 

저칼로리 고단백 간식들을 넣어주는것이 

힘들지 않고 다이어트 하는 방법인듯 합니다!

 

점심식사 (PM 12:05)

어제 저를 제외한 멤버들이

닭발 메뉴에서 함께 먹었던 계란찜!

점심 반찬으로 먹으니 너무 맛있네요!

이렇게 아침 점심 두끼에 

자극적이지 않은 반찬들과 함께 식사하니

너무너무 행복합니다!

그냥 양배추 찜만 먹어도 달달하니

너무 맛있네요!

모든 음식이 맛있어지는

다이어트 매직? ㅋㅋㅋ

.

.

.

.

 

사무실 오후 간식

사무실에서 갑자기 

피자 파티가 열렸습니다~

피자와 스파게티 세트라니!!

으아 지금 보니 침이 꼴깍 넘어가네요!!

다이어트를 하는지 모르는 분들은

왜 안먹냐고 와서 빨리 먹으라고 

저를 계속 부르네요

야속한 사람들

전 티내지 않고 얌전히 

옆사무실 구석에 앉아 

제가 먹을 양식을 먹습니다.

오후간식 (PM 03:43)

고구마 2개 + 계란 3개 + 아몬드 8알

이정도면 배를 채우고도

배가 부를정도 입니다.

까짓껏 내가 아는 그 맛

그 피자, 그 스파게티!

다이어트 끝나고 먹으면 됩니다.

평생 못먹을것도 아닌데 

대체할 간식이 있으니 

그렇게 힘들진 않습니다!

다이어트 하실 분들 참고하세요!

절대 굶고 참지 마세요!

이렇게 대체할 간식!

음식이 있으면 충분히 다 할 수 있습니다^^

 

인증샷
어깨,복부 운동일지

살짝 피곤한 감이 몰려와

운동에 집중이 잘 안되서 

너무 무거운 무게로 하진 않았습니다.

하지만 근육에 자극을 느끼기 위해 

최대한 천천히 반복했고

당시는 자극이 잘 오는것 같았습니다.

후반부로 갈 수록 지치는게 문제였지만

운동을 하기전 커피나, 고카페인 음료로

카페인 각성 효과를 주기도 합니다!

하지만 저는 많이 해보진 않았는데

피곤할땐 해야겠다는 필요성을 

오늘에서야 느낍니다!

 

저녁식사 (PM 08:11)

몇일전 부터 시작된

저녁 고구마 식단

고구마 닭가슴살만 먹으면 힘들겠지만

샐러드와 함께하니 그나마 목도 덜 막히고

상큼하니 먹을만 합니다!

고구마를 어렸을적 빼고 

즐겨 먹지 않았었는데

배고플때 먹으니 고구마 정말 맛있군요!

(이렇게 긍정적으로 다이어트 하셔야 합니다;;)

 

자 오늘도 잘 마무리 했습니다!

이제 빨리 자야 합니다

그래야 내일 덜 피곤하게 

운동에 집중 할수 있겠죠?

 

그나저나 자고 일어나면

백프로 컨디션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끝!

반응형

'긍정 건강라이프 > 100일 다시 태어나기 프로젝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D-51 어버이날  (60) 2020.05.08
D-52 첫 동영상 편집  (81) 2020.05.07
D-54 어린이날  (99) 2020.05.05
D-55 POSITIVE LIFE(긍정적인 인생)  (64) 2020.05.04
D-56 달콤한 휴식  (55) 2020.05.0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