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긍정 건강라이프/100일 다시 태어나기 프로젝트

100일 다시 태어나기 프롤로그

by 예스파파 2020. 3. 22.
반응형

첫 블로그의 첫글 (다 작성한 글을 한번 날려먹었다.. 1시간 넘게 걸렸는데..)

 

운동을 좋아하는 유전적 마른몸으로 인생의 대부분을 보낸 머리 큰 멸치다.

 

고등학교 졸업때까지 몸무게 60KG를 넘어본적이 없었고 군대전역 후 대학교 졸업할때 62KG였다.

62KG 대두 멸치 시절

 

인생에서 다이어트는 딱 한번 해봤다.

 

와이프와 연애하던 시절 운동따위 할시간이 어딨는가 데이트하기 바빴지

그저 맛집만 찾아다니고 먹기만 하던 그 때 난생 처음 70KG을 찍었고 나도 살이 찌긴 하는구나 느꼈다..

살이 찐건 나쁘지 않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급격한 체중중가로 인한 뱃살, 만성피로, 면역력 저하로 인한 대상포진, 코피를 달고 살았고 혈압이 고혈압 전단계까지 갈정도로 건강이 악화되고 있었다.

인생최초 70KG 찍고~ 건강상태 최악일때 치킨에 밥먹고 피로에 쓰러진 모습..

 

그래서 다이어트를 결심하고 아침 달걀, 점심 도시락, 저녁 달걀의 극단적인 식이조절 요법으로 2주만에 6KG을 감량하였고 근손실로 인한 홀쭉한 멸치로 다시 돌아오게 되었다.

 

그리고 꾸준히 나름 헬창이라 자부하며 운동을 했으나 술을 좋아하고 모임이 많은 내 일상생활은

술 운동 술 운동 술 운동의 연속이였고 살은 60KG 후반까지 쪘으나 만족할만한 몸을 만들어 본적이 없었다.

 

하지만 2020년도에는

다시태어나자는 마음으로! 두 아이의 멋진 아빠가 되기위하여!

남자로써 자존감을 높이고 건강한 삶을 위하여! 계획을 세워보았다.

첫번째, 꾸준히 일주일에 세번이상 하루 30분이상 운동하기 스포츠7330! (1월달은 맨날 술만 먹었다)

두번째, 주어들은 잡다한 지식으로 벌크업이란걸 해보기 (결론은 배불뚝이 아저씨)

세번째, D-100부터 금주하기!! (디데이 계산 잘못해서 D-99까지 술마심)

네번째, D-DAY (2020. 6. 27)에 프로필사진 찍어보기! (가능할까?)

다섯번째, 이 모든 과정을 블로그에 기록하기 (만들고 첫 글을 쓰는중 근데 어렵다)

 

시작은 했다. 작심삼일이 되지 않기 위해 최선을 다해볼 것이다.

100일동안 여지껏 살았던 방식과는 다르게 최대한 절제하고 부지런히 노력해봐야겠다.

 

왼쪽의 아저씨가 될것인가 오른쪽의 아저씨가 될것인가

 

나 잘 할 수 있 겠 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