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긍정 건강라이프/100일 다시 태어나기 프로젝트

D-40 다이어트 부작용

by 예스파파 2020. 5. 19.
반응형

인정하기 싫지만 며칠 전 포스팅에 정체기를 언급했고

오늘은 다이어트의 부작용을 겪었습니다.

강한 모습, 우직한 모습, 끈기 있는 모습만 보여드리고 싶은데

길어지는 다이어트에 저도 지치는 날이 있기 마련입니다.

몸은 멀쩡한데 가끔 정신이 머엉~ 합니다.

뇌의 활동이 느려진다고 해야하나?

내가 지금 뭘 해야 하지? 

아 방금 내가 뭘 생각했지? ㅋㅋㅋㅋ

컨디션이 좋지 않아서 그럴 수도 있겠습니다.

사람 몸이 매일 최상의 컨디션이었으면 좋겠으나

바이오리듬이라는 것이 존재합니다.

좋은 날이 있으면 나쁜 날도 있는 거죠.

어쩌겠습니까. 다 거쳐야 할 다이어트 과정인걸

꾹! 참고 버텨내야죠.

응원받은 만큼 힘내야죠!

항상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복 싸이클 유산소 운동

오늘은 눈이 번쩍 잘도 떠집니다. 

이제는 무의식 중에 일어나서 무의식의 상태로

싸이클 머신 위로 올랐습니다.

그리고 무작정 페달을 돌립니다.

몸이 아픈 곳은 없는지 오늘은 어떤 일을 우선순위로 

정해야 하는지 여러 가지 생각을 가지고 싸이클 머신을 탔습니다.

 

아침식사 사진을 못 찍었습니다.

바보 같이 정신이 없습니다 ㅎㅎ

영상을 찍어두었는데 와이프가 나오는 것 같아서 

올리지 않겠습니다.

현미밥, 호박볶음, 무나물 볶음, 멸치볶음, 양배추쌈, 닭가슴살

이렇게 푸짐하게 먹었습니다!

 

 

데리야끼 닭볶음

데리야끼가 맞나요? ㅋㅋ

집에 왔는데 맛있는 냄새가 납니다.

와이프가 데리야끼 치킨 덮밥을 만들었다고 하네요.

저 먹으라고 고구마 전분? 뭐 이런 걸로 했다는데

전 다이어터 자나요? 간이 너무 쎄요

한 조각 먹었습니다.

사실 한 조각 더 먹었습니다....;;;

너무 맛있더라구요 ㅎ

점심식사 (PM 12:09)

밥 위에 치킨 올라가 있는 거 보이시죠?

완전 꿀맛입니다.

다이어트 끝나면 또 해달라고 예약해뒀습니다.

여러분 맛집에 가실 때 예약은 필수입니다. ㅋㅋㅋ

호박전도 해주었습니다.

호박전에 밀가루를 안 넣고 고구마 전분으로 했답니다.

맛있게 먹어주었습니다.

 

 

오후간식 (PM 03:47)

오후 간식은 프로틴바와 아몬드~

항상 언급하는 

옛날 사람들이 아는 그 초코바 맛 ㅋㅋ

 

인증샷
어깨 복부 운동일지

오늘은 컨디션이 별로 좋지 않습니다.

어깨도 아프고 기운도 없고

이런 날 다치기 딱 좋죠!

건강하려고 하는 운동 절대로 부상은 안됩니다!

가볍게 자극 위주의 운동으로 전환합니다.

그리고 여유 있게 휴식시간도 조금 더 여유있게 해 줍니다.

그래도 계획했던 시간까지 끝까지! 클리어!

 

 

저녁식사 (PM 08:21)

왜 갑자기 사진으로 하던걸

데이터 아깝게 동영상으로 하느냐?

동영상을 찍어서 해야 할 일이 있었기에 

동영상을 찍었구요! 

사진도 찍어서 블로그에 올렸어야 했는데

바보 같이 정신이 머엉~ 하는 관계로 

찍지 못하고 말았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그냥 예스파파 너는 다 계획이 있구나? 라고만 생각해 주세요.

 

다이어트는 단시간에 하기 어렵습니다.

여러분들은 다이어트의 기준을 어떻게 잡으시나요?

체중감소? 근육증가? 슬림한 몸매?

여러 가지의 상관관계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저처럼 다이어트 하시면 

체중 감소 및 슬림한 몸매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그 대신 근육량은 조금 잃을 수 있습니다.

체중만 빼기? 정말 쉽습니다.

굶으면 됩니다. 저처럼 먹으면 빠지긴 합니다.

그러나 드라마틱 하게 엄청 빠지진 않습니다.

다이어트는 장기적으로 생각하셔야 합니다.

그래야 건강도 지키고 원하는 건강한 몸매를 만들 수 있습니다.

다 아는 사실을 제가 한번 더 강조해 드린 겁니다.

눈앞의 짧은 목표에만 몰두해 다이어트를 한다면

절대 성공이라 할 수 없습니다.

체증 감소로 성공했다 해도 금방 다시 돌아옵니다.

제 다이어트 방법이 건강한 다이어트 방법은 아닙니다.

하지만 최악의 다이어트 방법은 아니라는 걸 알아두시고 

혹여나 다이어트를 무리하게 굶으면서 하실 생각이 있는 분들은

제가 적은 글을 잘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건강이 우선입니다.

 

 

 

반응형

'긍정 건강라이프 > 100일 다시 태어나기 프로젝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D-38 다이어트 중의 술자리 회식  (62) 2020.05.21
D-39 감기  (84) 2020.05.20
D-41 감사할줄 안다는 것  (58) 2020.05.18
D-42 일의 우선순위  (88) 2020.05.17
D-43 장모님 생신  (64) 2020.05.1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