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긍정 라이프/긍정 미식가

양평군 가성비 최고의 족발! :: 족발러 :: [축산11번가]

by 예스파파 2022. 3.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예스파파입니다.

 

양평에는 정말 많은 족발집이 있고 포스팅도 거의 다 한 것 같습니다.

그만큼 족발을 엄청 좋아합니다.

그런데 족발 값이 예전에 비해 많이 올랐다고 생각하고 있는 1인으로써 가성비 좋은 족발을 운 좋게 찾게 되었습니다.



예전에는 양평 롯데마트 옆에 위치하고 있던 축산 11번가였는데 얼마 전 새로 생긴 건물로 이전을 했더라고요.

현재는 양평 병원 건너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새 건물이라 깔끔하고 전보다 주차장도 좋아졌더라고요!

 

족발러 족발은 사실 축산 11번가라는 정육점에서 한정된 수량의 족발을 직접 삶아 판매하고 있습니다.

사진 속 정육점은 예전 정육점의 모습이지만 파는 방식은 현재 동일하게 진행되고 있었습니다.

매장에서 직접 작업한 돼지 앞다리로 직접 삶아서 판매하고 있고 직접 방문할 경우 진열되어 있는 족발 중 하나를 선택해서 직원에게 건네주면 그 자리에서 직접 손질해서 줍니다.

 

크기가 큰데 22,000원 현금 결제 시 10% 할인이기 때문에 저는 계좌이체를 하고 20,000원에 구입했습니다.

 

정갈하게 손질되어있는 족발 보이시나요?

요즘 족발 체인점에서 족발 大 크기의 족발을 주문하면 2만원 후반이나 3만원이 훌쩍 넘어가는데 가성비가 훌륭합니다.

 

그 대신!

 

채소나 다른 구성품 없이 새우젓과 고추 절임만 제공됩니다.

가족 중에는 쌈을 저 말고는 싸 먹지 않기 때문에 항상 남기는 경우가 많았는데 딱 고기만 먹기 좋습니다.

그리고 집에서 먹기 때문에 집 반찬과 함께 즐기기에 딱 좋습니다.

고추절임에 고추를 올려 먹으니 느끼하지 않고 살짝 매콤한게 딱 좋았고요!

집에 있던 명이나물과 함께 싸 먹으니 느낌함이 사라지고 너무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사장님께서 족발 삶는 노하우가 있다고 하셨는데 한방 맛이 적절히 나면서 고기 자체가 부드러워서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우리 YES자매들도 너무 맛있게 배부르게 먹을 정도로 양도 많아서 만족했습니다.

족발 고기가 먹고 싶은데 이것저것 다 필요 없고 가성비를 찾으시면 축산 11번가의 족발러 족발! 강추합니다!

 

[지극히 주관적인 내 돈 내산 리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