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긍정 라이프/긍정 미식가

장건강에서 근육건강까지 :: 요플레 프로틴 :: 17g 단백질

by 예스파파 2020. 12.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단백질의 노예 예스파파입니다.

 

오래된 구독자 분들은 아시다시피

프로필 촬영을 준비할 때부터 

제 하루 식단에는 꼭 단백질이 포함되어 있는

식단이 존재했습니다.

 

현재도 제 식단엔 단백질이 포함된

고기나 닭가슴살 등을 먹습니다.

 

 

 

어느 날 갑자기 와이프에게서 전화가 왔습니다.

 

"편의점에 들렸는데 뭐 먹을래?"

 

제가 대답했습니다.

"아무거나 맛있는 거"

 

그리고 와이프가 사 온 제품은

 

 

요플레 프로틴 17g

오빠가 먹으면 좋아할 거라며 

요 녀석을 사 왔네요..

 

 

 

 

 

 

 

많고 많은 편의점 먹거리 중에

제가 좋아할 거라며 프로틴 요거트를 사 오다니..

 

그런데 요거트에 17g의 단백질이 들어있다니!

호기심 발동! 바로 먹어봅니다.

 

 

 

많이 걸쭉하지 않은 요거트의 맛입니다.

 

요플레 프로틴 딸기 바나나라고 하는데

바나나의 맛은 엷게 나고 딸기 맛도 엷게 나는

밍밍한 요거트의 맛입니다.

 

맛은 그럭저럭 맛이 없진 않습니다.

 

 

 

장 건강에서 근육 건강 까지!

 

단백질을 올리고 지방은 낮췄다고 쓰여있습니다.

 

 

 

지방은 낮췄는데 당은 올려놨네요 ;;;

총 내용량 210ml가 무려 215kcal

다이어트하는 분들에겐 당 함유량도 높고

칼로리도 높아 드시기 부담스러울 듯합니다.

 

 

 

프랑스 요거트의 명가 SODIMA와의 기술

제휴를 통해 만들어진 요플레 프로틴이라고 합니다.

 

요거트에 단백질 17g 함유는

솔직히 저도 처음 보는 조합이라 신기합니다.

 

와이프의 배려(?)로 단백질 섭취도 하고

당 섭취도 많이 한~

 

[지극히 제 주관적인 리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