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긍정 라이프/긍정 미식가

구독자 여러분들 메리 크리스마스~ 흔한 일상이 그리워요. [넋두리]

by 예스파파 2020. 12. 24.
반응형

메리 크리스마스! 예스파파입니다!

 

정말 군대 이후로 몇 년 만에 이런 따분한 

크리스마스를 보내는 건지 모르겠습니다.

 

저희 가족은 정말 철저한 거리두기 시행 중입니다.

예스파파와 예스맘.

그리고 예스자매!

 

이렇게 넷이서 조촐하게 족발 사다 놓고

족발 뜯고 아이들은 취침했네요.

 

평범한 일상이 그리운 요즘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 때

아는 동생집에 집들이 가서 먹었던 음식들을 보며

그때를 회상이나 하렵니다.

 

유린기
대패콩불
묵은지김치찌개
묵은지김치찜
콩국수와 멘보샤
전복 버터구이
동파육?

지금 봐도 군침이 도네요.

 

맛없는 것이 하나도 없었는데.

지금은 가고 싶어도 못 가네요 ㅎㅎㅎ

 

이 많은 음식들을 남자 혼자서 만든 거라면

믿으시겠나요? ㅎㅎ

 

정말 대단한 후배입니다.

우리 함께 잘 견뎌서

소중한 일상을 되찾아 보자고요!

 

모두 건강한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크리스마스 인사하려고 급으로 하는 포스팅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