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긍정 건강라이프/100일 다시 태어나기 프로젝트

D-86 헬창의 등산 완등

by 예스파파 2020. 4. 4.
반응형

회사 체력단련 

첫 등산이 있는 날

긴장을 했는지 잠을 설쳤다

하지만 설렜다

무언가를 성공하고픈 마음에 설렜다

아침을 든든히 먹고가야지!

아침식사

체력단련은 항상 오후 두시에 이루어졌는데

등산을 위해 출근하고 국장님께 인사드리고

9시에 출발했다~

역시 운동 하기전에는 준비운동 필수 

준비운동을 마치고 출발~

출발직전~ 저뒤에 있는 산중 제일 높은 산 봉우리 정상으로 향한다
정상도착

정상에 도착했다~

처음에는 호흡이 힘들었지만

차츰 적응이 됐고

어려운 코스에서 허벅지 근지구력이 딸렸지만

끝까지 완등하고 싶은 마음이 더 컸기에

끝까지 완등할 수 있었다

그리고 그동안의 연습과정이 있었기에

충분히 오를 수 있었다

뿌듯!

정상에서만 느낄 수 있는 쾌감

등산 너무 매력있다

정상에서도 헬창은 프로틴 섭취

남들 초콜릿

육포, 등등 먹을때 

헬창은 역시 프로틴바~

올라가는 동안 BCAA 섭취 해가며 올라갔다 ㅎ

 

하이킹 인증~

고생했다~ 점심은 한정식 부페 먹으러 가자~

첫번째 접시~
두번째 접시~

고기부페가자~ 냉면먹자~

점심 메뉴 후보가 많았지만

채소도 많이 먹고 싶고 탄수화물 양도 조절하기 쉽고

고기로 단백질 섭취도 할 수 있는

부페로 내 의견을 밀어 부치고 성공했다

이젠 한끼한끼 신경써서 먹고 싶다 

헬창이니까 ㅎ

인증샷~
운동일지 - 어깨

퇴근전 흑마늘 먹고

퇴근하자마자 운동하러 아파트 헬스장으로~

체력 소비가 컸지만

무조건 3분할 정해져있는 운동시간은 지키고 싶었다

헬창이니까 ㅋㅋ (조금 약하게 조절하긴 했다)

그리고 

체력이 많이 좋아진것 같다

규칙적인 운동

규칙적인 식사

금주

이 모든게 몸으로 나타나고 있고

직접 증명하고 있다

 

저녁식사는 점심에 과식으로 

바나나 두개에 프로틴 한잔했다

 

그리고 지금 부모님댁으로 왔지만

이 글을 놓치기 싫어 졸린눈 비비며 

쓰고 있다

 

내일 점을 빼기로 해서 운동을 하루 쉴려는데

운동을 못하는게 왜이렇게 

걱정되는지 ㅋㅋ 헬창은 어쩔 수 없나보다 ㅋㅋ

 

반응형

'긍정 건강라이프 > 100일 다시 태어나기 프로젝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D-84 낮잠  (6) 2020.04.05
D-85 미뤄왔던 일  (0) 2020.04.04
D-87 멍2  (0) 2020.04.02
D-88 등산 준비  (0) 2020.04.01
D-89 멍  (0) 2020.03.3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