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긍정 건강라이프/100일 다시 태어나기 프로젝트

D-90 헬창의 등산연습

by 예스파파 2020. 3. 30.
반응형

행복했던 주말이 끝나고 다시 시작된 일상~

목표가 있으니 하루하루가 소중하고 아깝다는 생각이 든다

하루를 헛되이 보내고 싶지 않은 마음? ^^

 

간단한 아침밥
어머니가 챙겨주신 반찬

주말에 아버지 생신모임으로 부모님 댁에 다녀온 후

반찬이 늘어났다~ 항상 아낌없이 주시는 부모님

평생 효도하며 살아야지~ 감사합니당~

 

용문산 등산로~
백년약수터 도착
등산기록

회사에서의 체력단련 시간

양평 용문산 코스중 백운봉 코스

백안리 용문산자연휴향림 ~ 백년약수터 ~ 백운봉

그중 중간 코스인 백년 약수터까지 등산 연습을 했다

금요일에 백운봉까지 가기로 해서 직장동료들과 연습을 했는데

우와 28살(8년전)에 어머니와 정상에 갔을땐 이렇게 힘들지 않았는데

너무 힘들었다.. 등산 경력이 없는 동료들도 마찬가지

다행이도 등산화를 구입해서 부상의 부담감은 없어 

힘들지만 즐거운 등산을 했다.

금요일 정상까지 완등해보자!

 

등산 후 간식은 프로틴바~
퇴근 후 근력운동에 힘을 줄 흑마늘

바나나 프로틴바 이번에 주문한거 처음 먹었는데

예전에 보다 훨씬 부드러워지고 맛있어졌다?

음? 만족만족!

 

운동 인증샷~
가슴운동 일지

체력단련으로 등산을 힘들게해서 

퇴근시간 전까지 기운이 쭉 빠졌었다

그래도 헬창인데 근력운동 빼먹을 수 없지

그런데 힘이 안난다 힘들다 -_- ;;

그래도 시간 꽉꽉 채워서 할당량은 다 채웠다

그게 바로 헬창의 숙명 ㅋㅋㅋ

 

낮에 꺼낸 꼬막 내가 다먹음  ;;

꼬막을 낮에 꺼냈는데 두끼만에 다먹었다

역시 와이프의 밥상 & 어머니의 밥상

최고다 최고!

 

몸을 만드는 과정에선

웨이트트레이닝 외의 다른 운동을 피하는 경향이 있다

부상의 위험도 있고 웨이트트레이닝에 최대로 집중하지 못하기 때문이다

예전에 배드민턴에 재미 들려 미쳤을때

어깨, 허리가 아파 근력운동을 못했던 기억이 난다

헬창의 등산에서도 부상을 당하지 않기 위해

등산화도 구입했고 묵혀뒀던 스틱(폴)도 꺼냈다

 

이제 10일 지났다

어제 일주일 변화 사진을 찍었는데

변화가 없다 ㅋㅋㅋㅋㅋㅋ

꾸준히 목표에 도달할 수 있도록 지치지 말고 힘내자

반응형

'긍정 건강라이프 > 100일 다시 태어나기 프로젝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D-88 등산 준비  (0) 2020.04.01
D-89 멍  (0) 2020.03.31
D-91 수제치킨 맥주  (0) 2020.03.29
D-92 아버지 생신  (0) 2020.03.28
D-93 부상 탈출  (2) 2020.03.2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