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긍정 건강라이프/100일 다시 태어나기 프로젝트

[100일의 몸만들기 D-5] 바디프로필 D-5 유산소의 강도를 늘리다. (계단100층 오르기)

by 예스파파 2020. 6. 23.
반응형

대부분의 사람들이 다이어트 목적을

근육량을 올리고 체지방을 감소하는데 그 목적을 둡니다.

가장 이상적이고 가장 좋아하는 다이어트 결과이죠!

 

뭐 가끔

근육량과 체지방을 모두 빼고 하시는 분들도 있고

근육량과 체지방을 모두 찌우고 싶어 하는 분들도 계십니다!

후자는 이번 글에서 패스하겠습니다~!

 

바디프로필 D-5일이 남았고 

어제 투덜 거렸던것 처럼 체지방이 생각보다 

쉽게 빠지지 않는다는 제 결론이 나왔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유산소 운동을 좀 더 강도 있게 해보았습니다.

오늘의 다이어트 일기 한번 보실까요?

 

어제 일찍 잔 이유는 좀 더 일찍 일어나고 

컨디션 좋은 하루의 시작을 위해서입니다.

그래야만 지금 제가 올리는 영상을 할 수가 있을 것 같았거든요!

 

(시간 없으신 분들은 안 보셔도 됩니다!

그냥 지하 2층에서 18층까지 한번 오른 영상이구요.

계단 하고 층 수밖에 안 나옵니다!

그냥 인증샷 같은 느낌입니다!)

 

 

 

계단 오르기 유산소 운동을 했습니다

지하 2층에서 18층까지 총 20층

그리고 다섯 번 반복했습니다.

100층.

한층마다 계단이 9개씩 두번 있는데

쓸데없이 옥상도 다녀왔지만 빼더라도

1800계단을 걸었네요!

 

씻지도 않고 무작정 이만 닦고 무릎 보호대 차고

걸었습니다! 제가 프로젝트 한 동안 흘린 땀 중

가장 많은 땀을 흘렸네요!

 

유산소의 강도를 강하게 가져가서 

조금이라도 체지방 제거에 도움이 되기 위한 방법입니다!

 

내려올 땐 물론! 엘리베이터 이용했습니다! 

무릎을 보호해야 하거든요^^

 

 

공복 실내자전거 유산소 운동

 

끝나고 거실에서 실내 자전거를 30분 더 탔습니다.

아침부터 샤워를 해야 했죠. ㅋㅋㅋ

 

 

아침식사

 

 

 

점심식사

 

고구마 세끼를 먹었었는데

오늘부터는 고구마 한 끼 + 단호박 두 끼를 먹을 겁니다!

한번 해보자고요! ㅋㅋㅋ

 

 

오후 간식
인증샷~
등 이두 복부 유산소 운동일지
저녁식사

 

 

내일 또 컨디션을 생각해서 일찍 자려고 했는데

동영상 편집 및 업로드로 계획을 망쳤네요!ㅋㅋ

하나만 집중해도 모자를 상황에

이것저것 블로그까지 하려다 보니 쉽지 않네요.

포스팅은 포스팅대로 퀄리티가 떨어지고

제 컨디션도 떨어지고~

 

제가 다이어트 끝나고 방향 설정을 새로 해야 하는 이유가

바로 이런 부분이겠죠?

두 마리 세 마리의 토끼를 잡기 힘드니까요!

 

허술하고 급하게 쓴 포스팅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내일 또 힘차게 움직여 보겠습니다!

 

비 소식에 다들 안전 조심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