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긍정 건강라이프/100일 다시 태어나기 프로젝트

D-34 '웃으면 복이와요'

by 예스파파 2020. 5. 25.
반응형

'웃으면 복이 와요'라는 코미디 프로그램을 아시나요?

저는 본 적이 없습니다.

1969년에 시작하여 1985년 제가 태어난 해까지

방영했던 코미디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그런데 저는 어떻게 알고 있을까요?

어릴 적 어르신들이 항상 하는 얘기가 있었습니다.

'웃으면 복이 온다~ 항상 웃으면서 지내라~' 라고 말씀하셨죠.

웃으면 정말 복이 올까요?

'웃는 얼굴에 침 못 뱉는다' 라는 속담이 있습니다.

실제로는 뱉을 수도 있겠죠.

하지만 그만큼 웃음과 미소는 상대방을 온화하게 만들고

너그럽게 만드는 효과기 있을 뿐더러

기분이 좋게 만들어 줍니다!

 

기분이 나쁘면 인상을 찡그리게 됩니다.

쉽게 생각해서 기분이 나쁜데 웃을 수 있으며

웃음이 나올까요? 다 기분이 좋고 마음이 평안하기에 웃을 수 있는 겁니다.

 

오늘 어제 올린 포스팅에 여러분들이 

정말 많이 웃으셨습니다.

제 글, 제 사진이 여러분들을 기분 좋게 만들었다는 것에

너무너무 기분이 좋습니다!

앞으로도 가끔 웃음 드릴 수 있도록 해보겠습니다! ^^

 

아침식사 (AM 08:24)

아 알람을 꺼놨습니다.

왜 꺼놨죠? 무슨 일이죠? 제가 끈 건가요?

제가 끈 걸 겁니다.. -_-;;;

언제 그랬지 왜 그랬지..

아침 유산소 운동을 못했습니다. 크흑.

이제부터 진짜 얼마 안 남은 승부인데!

아침식사의 와이프의 계란말이 하트 귀엽네요! ㅎㅎ

 

점심식사 (PM 12:05)

점심식사 반찬이 알록달록 하네요!

 

오후간식 (PM 03:46)

오후 간식으로 고구마 두개, 아몬드

오잉? 무언가 빠졌죠?

단백질 섭취는 단백질 보충제로 했습니다!

 

인증샷
어깨 복부 운동일지

어깨 운동을 했는데 컨디션이 좋습니다.

모내기로 아무리 힘든 주말을 보냈지만

평소보다는 조금 든든하게 먹은 탓에

힘이 조금 더 났던 것 같습니다!

잘 먹으면서 운동하는거 다이어트 끝나고 빨리 하고 싶습니다.

여러분들은 저처럼 혹독한 다이어트가 목적이 아니시라면

잘 먹으면서 운동하세요!

건강하게 다이어트할 수 있습니다.

 

저녁식사 (PM 08:17)

처갓집표 저장고구마를 다 먹고 

고구마를 샀다고 합니다. 맛있는데 목이 막히네요 ㅎㅎ

그래도 전 이런거 하나하나가 다 맛있어서 다행입니다.

간이 되어 있지 않은 닭가슴살 먹으라고 하면 못 먹을 것 같은데

전 맛있는 닭가슴살을 먹어서 다행입니다 ㅎㅎ

 

아 여러분들을 또 웃겨 드리고 싶은데

억지로 망가지긴 창피하고

아! 거짓 인생 예스파파

어플로 거짓 사진을 한번 찍어 보았습니다 ㅋㅋ

위의 사진과 같은 사람입니다 ㅋㅋㅋ

보고 오잉? 다른 사람인데?라고 웃으셨으면 좋겠습니다 ㅋㅋㅋ

어플 사진

전 앞으로 어플을 이용한 사진만 찍을 것 같습니다.

거짓 인생을 살아야 할 이유가 어플로 생겼네요.

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긍정 건강라이프 > 100일 다시 태어나기 프로젝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D-32 감기약에 취하다  (16) 2020.05.28
D-33 결혼기념일  (27) 2020.05.26
D-35 모내기  (86) 2020.05.24
D-36 모내기 준비(모판 옮기기)  (51) 2020.05.23
D-37 늦잠은 다이어트의 적  (47) 2020.05.2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