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긍정 라이프/긍정 미식가

러브잇 닭가슴살 스테이크 (feat.하트 닭가슴살) 내돈내산 리뷰

by 예스파파 2020. 11.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예스파파입니다!

 

제가 100일의 다이어트를 하는 동안에 정말 많은 종류의 닭가슴살을 먹었는데요.

 

지금까지도 반찬으로 먹고 있고 와이프도 먹기 편하고 맛있다고 인정한 닭가슴살을 리뷰하겠습니다.

 

 

바로 러브잇 닭가슴살 스테이크입니다!! ^^

 

러브잇 닭가슴살의 특징은 바로! 

 

모양이 하트라는 점인데요!! 굉장히 특이해서 제가 100일 다이어트 포스팅을 할 때 많은 분들이 와이프의 사랑이 보인다고 해주셨다는~ 다들 처음 보셔서 와이프가 만든 줄 아셨다는 사실! ㅎㅎㅎ

 

 

 

 

바로 요렇게 하트 모양으로 생겼습니다~ 아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닭가슴살 치고는 굉장히 생소한 모양입니다!

 

저는 닭가슴살을 반찬 대용으로 먹습니다.

 

하루의 단백질량을 충족시키기 위함인데요.

 

밥에도 먹고, 바나나에도 먹고 매 끼니마다 챙겨 먹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미역국과 함께 먹어도 참 맛있는 러브잇 닭가슴살 스테이크는 개인적으로 오리지널이 가장 맛있는 듯합니다.

 

오리지널의 맛은 우리가 아는 퍽퍽한 맛의 닭가슴살이 아니라 어묵의 식감에 맛도 어묵을 먹는 맛이 납니다.

 

그래서 먹기가 편하고 맛있습니다. 닭가슴살을 싫어하는 와이프도 인정했을 정도입니다.

 

마늘맛은 마늘맛이 강해서 뭔가 호불호가 갈릴듯하고 짠맛이 강합니다. 매운맛도 살짝 매콤한데 짭니다.

 

그래서 세 가지 종류에서 하나를 추천한다면 오리지널 맛을 추천합니다.

 

먹기 편하고 어묵맛이 나는 러브잇 닭가슴살 스테이크 내돈내산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