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긍정 라이프/긍정 미식가

충주 중국집 배달맛집 :: 왕희각 :: 맛에 만족하다! (feat. 탕수육, 차돌짬뽕)

by 예스파파 2020. 11.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예스파파입니다!

 

요즘 전염병으로 인해 언택트 시대가 도래했고 그렇게 배달음식의 전성시대가 열렸습니다.

 

맛있는 음식을 집에서 먹을 수 있는 시대는 예전부터 있었지만 지금의 활성화는 정말 대단한 수준입니다.

 

배달하면 자장면 배달! 중국요리 배달의 제일 먼저 떠오르는데요.

 

친구네 집에서 술안주를 하기 위해 배달어플로 탕수육과 짬뽕을 주문했는데요~

 

우연히 먹게된 음식이 맛도 좋아서 기억에 남아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왕희각

주 소 : 충북 충주시 성남동 231

 

식사로도 생각나지만 술안주로 생각나는 메뉴 탕수육! 그리고 짬뽕!

 

충주에 사는 친구가 자신 있게 선택한 왕희각에서 탕수육 대(大)와 면보단 국물이 우선이었기에 차돌 짬뽕밥을 주문했습니다.

 

 

 

 

 

탕수육(大) 모습입니다. 스타일은 우리가 흔히 먹던 옛날 탕수육의 스타일입니다.

 

탕수육은 고기가 두툼하고 튀김의 바삭거림이 적당해야 맛있는데요. 

 

왕희각의 탕수육은 그런 모든 것을 만족하는 우리가 바라는 탕수육 맛을 뽐내고 있었습니다.

 

 

 

여러분은 '찍먹'? '부먹?' ㅋㅋㅋ

 

저는 그때그때 다릅니다. 두 가지다 좋아하기 때문에 서툴게 부어 버리지는 않습니다.ㅋㅋㅋ

 

 

 

 

 

가볍게 찍어먹어 보았습니다.

 

달콤하면서 두툼한 고기에 적당한 튀김의 바삭거림이 계속해서 먹게 하는군요.

 

 

 

또 하나의 메뉴 차돌 짬뽕입니다!

 

술안주로 주문한 것이기 때문에 면은 탈락! 밥으로 시켰습니다.

 

짜지도 않고 얼큰한 맛이 술안주로 그만이더라고요.

 

극찬하면서 먹었습니다. 나중에 해장으로 또 시켜먹어야겠다는 말을 하면서 먹었습니다. ㅋㅋㅋ

 

 

 

서비스로 온 군만두입니다.

 

군만두는 그냥 우리가 아는 그 군만두 맛! 일행이 사진을 찍는데 군만두를 습격하네요!

중국집 군만두는 손으로 먹게 되는 묘한 매력이 있습니다 ㅋㅋㅋㅋㅋ

다른 메뉴들이 너무 맛있어서 군만두는 많이 먹지는 않았습니다.

 

 

 

배달이다 보니 춘장이 단무지의 영역으로 침범을 했습니다.

 

바쁘게 배달하는 분들 이 정도는 괜찮습니다. 안전하게 다녀주세요.

 

가끔 오토바이 사고 나는 것을 목격하는데 정말 아찔합니다.

 

자신의 안전 타인의 안전을 위해 안전운전 부탁드립니다^^

 

별생각 없이 안주로 먹게된 충주 왕희각! 대만족! 다음에 또 먹을 예정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