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긍정 라이프/긍정 호갱님

스킨.로션을 한방에! :: 우르오스 스킨밀크 :: 내돈내산 후기

by 예스파파 2020. 11.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예스파파입니다.

 

예전 다이어트 일기를 쓸 때 제가 글에서 제 어렸을 적 별명을 소개해드린 적이 있습니다.

 

바로 완. 행. 열. 차!! (아래 두 가지의 글에 완행열차에 대해 언급되어 있습니다)

2020/05/17 - [긍정 헬창라이프/100일 다시 태어나기 프로젝트] - D-42 일의 우선순위

2020/05/15 - [분류 전체보기] - D-44 스승의날

 

행동이 너무 느리고 굼떠서 초등학교 아니 그때는 국민학교 1학년 때 호랑이 담임선생님이 지어주신 별명이죠! 

그 행동은 아직도 마찬가지입니다.

 

출근이 8시 50분까지인데 저는 여섯시에 일어납니다. 

 

여섯시 기상 후 실내싸이클을 타면서 운동 겸 티스토리를 둘러봅니다.

 

그리고 일곱시쯤 씻기 시작하는데 굼뜬 제 행동은 씻을 때 나타납니다. 정말 오래 걸리죠.

 

다 씻고 나서 스킨 - 로션 - 영양크림 - 썬크림 - 비비크림 - 머리 말리고 - 헤어 에센스

너무 많죠? 완행열차처럼 느린 제가 저 많은 것들을 다 바르고 행동하는데 시간이 엄청 걸립니다.

 

아침마다 와이프한테 구박받기 딱 좋은 남편입니다.

 

여섯시에 일어나는 이유는 행동이 느려서 일부로 준비시간을 길게 가져가기 위함도 있습니다.

 

그런데 스킨로션을 바르는 시간을 줄일 수 있는 스킨 로션을 한번에 바를 수 있는 올인원! 제품이 있습니다.

 

바로 광고를 굉장히 많이 하고 있는 우르오스라는 일본에서 만들어진 남성 로션입니다.

 

솔직히 일본 제품이라 사고 싶지 않았는데 어느 날 아는 지인 집에서 한번 써보고 너무 괜찮아서 이번에 로션도 다썼고 좀더 간편하게 스킨로션을 사용해보고 싶은 마음에 올리브영에서 세일하는 우르오스 스킨밀크라는 제품을 3개나 샀습니다...... (싸면 쟁여두는 편ㅋㅋ)

 

굉장히 심플하게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포장을 걷어내 보았습니다.

 

음...... 저는 처음에 지인집에서 저 통을 보고 느낀 생각이 맨소래담? 파스 같은 건줄 알았습니다.

 

아니면 샴푸? 뭐 그런 느낌의 통입니다. 정말 신경 안 쓴듯한 디자인입니다. ㅋㅋㅋ

 

개봉을 못하도록 잘 밀봉되어 있습니다.

 

우르오스는 제가 구입한 중성. 건성 피부를 위한 스킨밀크라는 제품이 있고 유분은 잡아주고 수분으로 꽉채울 수 있는 지.복합성 피부에 적합한 워터 타입의 스킨로션이라는 제품이 있습니다.

 

저는 스킨밀크라는 제품을 처음 접해봤기 때문에 선택했습니다. 스킨로션은 약간 물형태의 스킨 같은 느낌이라 보습이 덜될것 같다는 느낌이 있어서 꺼려지더군요.

 

유통기한기 상당히 길게 되어 있습니다.

 

세일할때 3개 쟁여두길 잘한 듯합니다. ㅋㅋㅋㅋㅋ(휴 다행이다)

 

이렇게 뚜껑을 열고 통을 꾹 눌러 짜서 쓰면 됩니다.

 

이건 뭐 보면 볼수록 파스 같은 느낌이 강하네요. ㅎㅎㅎㅎㅎ

 

손등에 뿌려보았습니다.

 

손 씻고 난 뒤라 손이 건조해진 상태였는데요.

 

문지르니 이렇게 반들반들~해지는 걸 볼 수 있습니다.

 

솔직히 이거 하나로 피부 당김을 막을 수 있을까?라는 생각을 했었는데 신기하게 피부 당김이 안느껴집니다.

 

그렇다고 끈적거리느냐? 그런 느낌도 없습니다. 제가 일본 제품임에도 구입하게된 이유가 이겁니다.

 

올인원 하나로 스킨로션 두가지를 바르는 효과를 볼 수 있을까?라는 의구심을 한번 바르자마자 사라졌습니다.

 

요즘 왜 이렇게 광고를 많이 하고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은지 그 이유를 알 수 있었습니다.

 

어떤 분 구매평에 이런 글이 있더라구요 

'일본이 만든 제품이라 인정하기 싫지만 잘 만들긴 했다'

 

저도 똑같음 마음입니다.

 

소비자 입장에서 자신에게 잘 맞고 필요한게 있다면 사용해야겠죠. 혹시나 대체품이 있다면 그걸로 대체하면 되겠지만 그런 대체품을 사용해보지 않았기에 저의 선택은 이 녀석이 되어버렸습니다.

 

향기는 9가지 허브 추출물을 사용했다고 한만큼 허브향이 납니다. 뭐랄까 어디서 맡아본적 있는 솔의 눈 음료수 같은 그런 향? ㅋㅋㅋㅋㅋㅋ (제 개인적인 느낌입니다)

 

저는 만족하지만 구매를 권장하는 포스팅은 아니고 정보를 전달하려는 글이니 태클은 사양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 우르오스 스킨밀크 :: 사용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