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긍정 라이프/긍정 미식가

분식집인데 돈까스 퀄리티 끝내줌 양평군 :: 에프터스쿨 ::

by 예스파파 2020. 10.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예스파파입니다.

 

요즘 배달 음식을 자주 시켜먹으면서 가끔 돈까스가 생각날 때 배달 주문을 하게 되는 양평군 양평읍의 에프터스쿨 분식집 리얼 리뷰를 해드리겠습니다.

 


 

애프터스쿨

전화번호 :031-773-9954

주 소 :경기 양평군 양평읍 공흥리 749-2

 

이곳은 양평중학교가 위치한 곳 길 건너편에 있어 학생들 대상으로 하는 곳인줄 알았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직장인들이 점심시간에 많이 오는 곳! 그리고 배달 주문을 늦게 하면 한시간은 기다려야 하는 맛집으로 변했습니다.

 

와이프와 저는 점심시간에 가끔 돈까스가 먹고 싶을때 배달 주문으로 시켜먹고 배달이 많이 밀려있을 경우에는 직접 가서 포장을 해오기도 합니다.

 

분식집답게 굉장히 많은 메뉴들이 있고 대부분이 평타 이상입니다!

 

그중에 에프터스쿨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메뉴는 돈까스!

 

분식집 돈까스 답지 않게 굉장히 두툼한 고기의 두께에 놀라지 않을 수 없었고 굉장히 맛있습니다.

 

먹어본 사람들 마다 다 괜찮다고 합니다! 심지어 장모님, 장인어른께서도 인정하셨죠! ㅎㅎ

 

 

이렇게 포장되어 옵니다.

 

두툼한 돈까스에 깨소금이 뿌려져있는 밥, 양배추 샐러드와 마카로니 샐러드, 단무지 그리고 깍두기!

 

그리고 돈까스 옆에는 작은 새우튀김과 감자튀김이 있습니다.

 

돈까스소스

돈까스소스는 이렇게 따로 담겨져 나옵니다.

 

저 돈까스 소스도 참 맛있는데 저는 저 돈까스 소스로도 먹고

 

집에 있는 돈까스 소스로도 먹습니다.

 

요거 맛있는거 다들 아시죠? ㅎㅎㅎㅎㅎㅎ

 

돈까스 고기 두께 보이시나요? 두툼한게 정말 씹는 맛도 있고 실제로 맛도 있습니다.

 

집에 있는 고추냉이와 함께 먹었더니 음~ 더 맛있는 맛이 완성됩니다!

 

집에서 먹을때의 장점이 아닌가 싶습니다! ㅎㅎㅎ

 

돈까스와 함께 주문한 매운 오징어 김밥입니다.

 

진미채 오징어가 들어가 있는 김밥인데 꽤 매콤합니다.

 

에프터스쿨은 김밥의 크기도 꽤 큽니다.

 

입을 크게 벌려 먹어야 먹을 수 있고 아이들은 한입에 먹기 힘들 정도입니다.

 

저는 역시나 이번에는 집에 있는 참치를 꺼내 올려 먹어 봅니다.

 

매운맛을 참치가 중화시켜주면서 참치를 좋아하는 제 입맛에 딱 맞는 맛이 완성됩니다!

 

참치김밥은 사랑입니다 ㅎㅎ

 

돈까스 생각나면 돈까스 전문점이 떠오르는 것이 아니라 저는 분식집 에프터스쿨이 생각나네요~

 

조만간 또 시켜 먹어야겠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에프터스쿨은 젓가락에 이런 문구를 새겨져 있습니다.

 

"내 힘들다"를 거꾸로 읽어봐요......

생각을 바꾸면 세상도 바뀐데요. 힘내세요...

 

다들 힘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