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긍정 라이프/긍정 미식가

피자헛 티본스테이크&쉬림프 치즈포켓 피자 [간단한 후기]

by 예스파파 2020. 9.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예스파파입니다.

 

100일간의 다이어트로 바디프로필 찍은 예스파파는 이제 없습니다.

잘 유지하고 있다가 헬스장이 3주째 문을 닫으면서 제 의지도 문을 닫아버렸습니다.

 

운동을 안 하니 나태해지네요.

 

예전부터 저는 움직이지 않으면 게을러진다는걸 알고 있었음에도 헬스장 하나 문 닫았다고 이렇게 나태해지다니 ㅠㅠ

 

그래도 관리하고자 하는 마음이 아직 마음속에 있으니!

 

조만간 다시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가야겠습니다! ^^

 

 

제가 애청하는 유튜버중에 또솔또호채널이 있는데요!

 

그 채널에서 피자헛 리뷰 영상을 올렸었고 이벤트를 했는데 제가 당첨이 되었지 뭡니까..^^

 

이분들 정말 아이디어도 참신하고 영상 정말 잘 만드는 분들이니 관심 있는 분들은 한번 들러봐 주시구요!

 

마침 다른 술안주들과 함께 시켜서 상세히 사진을 찍지 못해서 자세한 포스팅을 하진 못하지만 딱! 제가 느낀 후기를 알려드릴게요!

 

 

피자헛 사이트로 쿠폰번호를 입력 후 주문을 했는데 저는 이런 주문에 너무 약해서 주문하는데만 20분 정도 걸린 것 같습니다. 

 

어렵진 않았는데 피자헛 사이트에 가입하면 무료 콜라 쿠폰을 주는데 그게 사용이 안돼서 계속 시도하고 시도하고 하다 보니 제가 가진 피자 쿠폰과 중복 사용이 불가하다는 것....... 시간낭비했습니다 ㅎㅎㅎㅎㅎ

 

제가 시킨 피자는 티본스테이크&쉬림프 치즈포켓 L사이즈였는데요.

 

거창한 이름에 비해 스테이크의 크기나 쉬림프의 크기가 거창하진 않았지만 충분히 피자와 어울리는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저는 또솔또호 님의 추천대로 치즈를 추가했는데요!

치즈의 고소한 맛이 너무 제 취향 저격! 

 

역시 피자는 피자전문점 피자가 제대로구나~ 하고 생각했답니다.

 

같이 먹었던 지인분들도 모두 맛있다는 평가였습니다.

 

하지만 간이 조금 쎈듯한 느낌이 있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