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긍정 라이프/긍정 소비자

자동차 시트를 망가뜨리는 우리 아이 카시트 ::폴레드 유아 카시트 보호매트:: 국민 카시트 보호매트 솔직 리뷰

by 예스파파 2020. 7.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자동차 용품에 대해 모르셨던 분들에게 신세계를 열어주고 있는 예스파파입니다.

 

사실 저도 자동차 용품에 대해서 알고 있는 것이 별로 없었고 전에 타던 차량에는 요즘 올리고 있는 자동차 용품들이 하나도 없었습니다. 

 

그래서 포스팅을 하고 있는 용품들이 필요하다는걸 절실히 느꼈고 많은 검색과 자동차 동호회 카페에서의 정보를 통해 하나하나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아이 있는 패밀리카에 무조건 있어야 하는 유아 카시트!

그리고 그 카시트로부터 차량의 시트를 보호하는 카시트 보호매트를 소개하려 합니다.

 

특히 제가 구입한 폴레드 3D 유아 카시트 보호매트는 국민 카시트 보호매트라고 불릴 정도로 많은 분들이 찾고 있는 국내 판매 1위 제품입니다. 

 

내 돈 주고 내가 산! 제품의 솔직한 리뷰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예스파파의 가족은 7살 큰딸 YES와 2살 작은딸 yes 자매가 있습니다. (둘의 이름 이니셜이 같아요^^)

7살 큰딸은 워낙 활동적이고 답답한걸 싫어해 7살이 되면서 카시트를 졸업했습니다. 대신 안전벨트는 필수! 안전하게 안전벨트 보호 인형과 보호 삼각 끈 등을 설치하고 안전운전하고 있는 중입니다.

 

문제는 둘째의 유아용 카시트! 

첫째 때의 유아용 카시트는 조금 가벼웠는데 요즘 나오는 카시트는 왜 이렇게 무겁나요. 설치할 때마다 땀을 한 바가지 흘리는 것 같습니다. 이렇게 무거운 카시트를 그냥 자동차 시트에 올리게 되면 자동차 시트에 선명한 자국이 남게 됩니다. 그리고 그 자국이 쉽게 없어지지 않죠. 

 

또한 카시트의 주위에 먼지, 과자 부스러기 등등 카시트는 쉽게 오염이 돼버리고 맙니다.

 

제가 운행하고 있는 차의 시트 색은 새들 브라운이라는 색이고 밝은색 계열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시트도 나름 최고급 나파 가죽이라는 옵션까지 넣은 차량이라 소중히 관리해 줘야 하기 때문에 국민 카시트 보호매트라고 불리는 폴레드 카시트 보호매트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포장상태

 

폴레드 3D 카시트 보호매트는 국내 판매 1위로써 국민 보호매트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끊임없이 물량을 뽑아내는지 배송이 굉장히 빠르게 왔습니다. 

 

폴레드 3D 유아 카시트 보호매트

 

가벼운 재질의 제품이라 비닐에 둥글게 말려서 왔는데 말려 있는 형태 그대로가 아닌 금세 원형으로 복원되는 재질입니다.

 

설치방법은 굉장히 간단합니다.

 

헤드레스트 걸이 밴드

헤드레스트 기둥에 고무를 걸어줍니다.

 

시트 고정 클립

엉덩이 쪽 뒤에 있는 고정 플라스틱 클립을 시트 사이에 넣어 고정시켜 줍니다.

 

장착모습

짠! 장착이 완료되었습니다. 참 쉽쥬? ㅋㅋ

 

원래는 카시트 아래에만 보호매트를 설치하려고 했지만 우리 왈가닥 개구쟁이 큰딸 YES의 자리에도 하나 설치해 주었습니다. 우리 큰딸은 온몸이 무기니까요^^ 카시트보다 더 시트를 오염시키고 망가뜨릴게 분명하기에 하나 더 마련하게 되었습니다.

 

폴레트 3D 유아 카시트 보호 카매트는

 

자동차 시트를 3D 스캐닝하여 모든 차량 시트와의 밀착력 증대 및 보호력을 강화하였고 저가형 봉재 보호매트가 아닌 압축 금형 기술을 적용하여 구현한 하이 퀄리티 디자인이라고 합니다. 또한 폴리에스터 소재를 사용하여 화학약품 냄새가 나지 않고 오염 시 세척이 용이한 친환경적 가공기술을 택했다고 하네요.

 

색상은 블랙, 브라운, 아이보리 색상으로 되어있는데 저는 브라운 색상을 선택했습니다. 진한 브라운과 밝은 브라운의 조화 잘 어울리지 않나요? 

 

 

 

 

카시트 장착 - 1
카시트 장착 - 2

보호매트 위에 카시트를 장착한 모습입니다. 아주 꼭 맞아떨어집니다.

두께 또한 15mm에 울퉁불퉁 엠보싱처럼 3D 처리가 되어 있어 장시간 사용해도 시트의 눌림이 없다는게 장점입니다.

카시트를 제거하고 확인해 보았는데도 아주 멀쩡한 시트의 모습에 만족했습니다.

 

전차량에 카시트 밑에 먼지와 함께 사탕, 과자, 머리끈, 머리카락 등이 엄청 들어가 있어 시트가 다 망가졌었는데 이제 한시름 놓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유난떤다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예전 포스팅에서도 밝혔듯! 저는 유난이 아니고 제 물건을 소중히 아껴 쓰는 중입니다.

 

자신에게 필요한 제품 현명하게 구입하여 현명한 소비자가 되세요!

제 글은 그저 참고용일 뿐입니다! 여러 제품과 비교하고 구입하세요!

전 현실적인 리뷰를 하는 긍정적인 호갱일 뿐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