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긍정 라이프/긍정 소비자

차에서 1박 어때? 차박을 위한 필수품 ::샤오토트렁크매트::

by 예스파파 2020. 8.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예스파파입니다.

요즘 SUV의 인기가 굉장히 많아졌습니다.

SUV의 넓은 트렁크 공간은 여러모로 쓰임이 많은데요.

여러 쓰임 중에 차에서 숙박을 하면서 캠핑도 즐기는 차박!을 즐기시는 분들이 많아진 것 같습니다.

저도 SUV 차량을 구입하면서 차박에 대한 로망도 있었고 제일 중요한건 여러 가지 짐을 적재함에 있어 발생되는 스크래치를 방지하기 위해 트렁크 매트를 구입하게 되었는데요.

 

내 돈 주고 내가 산 '샤오토 트렁크 매트' 설치 후기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장착설명서

 

굉장히 큰 박스에 배송되어 오는 샤오토 트렁크매트는 매트와 양면테이프로 되어있는 부직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설치는 두사람이 해야 조금 편할정도이고 한사람이 하면 삐뚤게 부탁이 될 가능성이 있기때문에 두 사람이 작업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김포에 있는 샤오토 매장에 직접 예약을 하고 방문 시 무료로 장착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장착 영상을 QR코드로 확인할 수도 있으니 그리 어렵지 않게 장착을 할 수 있습니다.

 

 

부직포와 양면테이프

 

자 이렇게 벨크로 타입의 부직포와 양면테이프를 이용하여 차에 부탁시켜 줍니다.

제가 걱정됐던 부분은 매트를 제거할 때 남는 스티커 자국이 걱정됐었는데 물파스 등으로 쉽게 제거가 가능하다고 하니 일단 안심하고 부탁해 줍니다.

 

 

트렁크 우측면
트렁크 좌측면

 

3열 시트를 아래로 내리고 이렇게 매트를 설치해 보았습니다.

어느 정도 푹신한 느낌으로  차박을 할 경우에 이불만 깔아주면 충분히 잘 수 있는 공간이 확보되었습니다.

더러워지는 경우에는 젖은 물걸레로 쓱~ 닦아주기만 하면 끝입니다. 관리가 굉장히 쉽습니다.

 

트렁크 도어 부분

 

트렁크 도어 부분에도 매트를 부탁해서 적재한 짐으로 인한 스크래치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이 부분은 정말 신경을 써도 스크래치가 많이 나는 부분인데 안심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차박의 편안함과 관리의 수월함 그리고 스크래치로부터의 마음의 안정을 선물해준 샤오토 트렁크매트.

 

저는 대만족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