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긍정 라이프/긍정 미식가

양평 회 포장은 포장 전문점 YP회마켓으로~

by 예스파파 2020. 7.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먹방에 빠진 예스파파입니다~

아 일주일의 시작을 술로 시작해서 어제도 술 오늘도 술..^^

그동안 다이어트 하면서 술을 안 먹고 있었는데 다이어트가 끝나자마자 

이렇게 주위에서 술 약속을 마구마구 만들어냅니다! ㅋㅋㅋㅋ

다 같이 하는 얘기가 너무 오래 기다렸다고! 그리고 너무 좋다고! 얘기해주니 역시 내 사람들 너무너무 좋습니다!

고생해서 만들어놓은 몸 어떻게 하냐?라고 말씀하시는 분들 많으신데!

음 저도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한 달 뒤에 후기 남길 테니! 그때 확인하시죠! ^^

자 그럼 양평 회 포장전문점 양평 회 마켓 후기 시작합니다!

 


와이피회마켓(YP회마켓)

주소 : 경기도 양평군 양평읍 중앙로 24

전화 : 031-773-7730


올해 새로 생긴 양평 회 포장 전문점 YP회마켓 입니다!

사장님이 등록을 와이피라고 하신 것 같습니다. 와이피? YP? YESPAPA? ^^

 

YP회마켓 입구 - 1
YP회마켓 입구 - 2

 

예스파파는 술을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잘 먹지는 못합니다^^)

좋아하는 사람들과의 술 분위기를 좋아하고 안주를 즐기는 것을 좋아합니다.

술 좋아하는 분들 회가 술안주로 좋은 건 다들 알고 계시죠? 아주 없어서 못 먹을 정도죠! 히히^^

이틀 전에도 광어 + 연어 안주에 제가 제일 좋아하는 술 청하와 함께 한잔 아니 몇 병 했습니다^^;;;

지금 포스팅해드리는 YP회마켓에 방문할때는 다이어트 기간이었기 때문에 술은 먹지 않고 단백질이 가득한 회를 먹었는데요! 굉장히 신선했고 맛이 좋았기에 이렇게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YP회마켓은 포장 전문입니다!

매장 내부에는 큰 수조가 여러개 있고 테이블이 하나 있긴 했지만 포장전문점이기 때문에 전화를 하고 포장되어 있는 회를 찾아가면 되는 시스템입니다.

제가 방문한 날은 테이블에서 회에 술을 즐기는 분들이 계시긴 했는데 술 먹기 좋은 분위기는 아닙니다. 왜냐면 회 포장을 하기 위해 분주한 사장님들 계속해서 들어오는 주문전화 포장을 찾아가는 손님들로 어수선한 분위기를 이루고 있기 때문입니다.

 

메뉴판

가격을 한번 보시죠~

수조에 있는 싱싱한 활어회의 가격이 소, 중, 대, 특대까지 나누어져 있는 걸 볼 수 있는데요.

가격이 착한 편입니다. 이렇게 착한 이유는 포장전문점이기 때문에 가능한 것 같습니다!

초밥도 파는군요. 그런데 초밥 가격은 그리 착한 느낌은 아니네요. 다음에 한번 먹어봐야겠습니다^^

 

할인 행사

제가 갔을 때가 5월 16일입니다. 

당시 광어 + 우럭 + 도미와 광어 + 우럭 + 농어 세트가 할인 행사 중이어서 저희는 광어 + 우럭 + 도미 30,000원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주문하고 30분 정도 기다린 것 같아요! 워낙 주문이 많이 밀려있었고 주문전화가 끝도 없이 울리고 있었습니다.

미리 전화로 주문하지 않고 무작정 가보았는데 실수한듯합니다. 미리 전화할걸! ㅎㅎㅎ

 

참치회 가격

참치회는 잘 모릅니다. 

참치회는 흰색 차가운 거 빨간색 차가운거랑 안 차가운거 그리고 느끼한 거 이렇게 나누어 지는거 아닌가요? ㅋㅋ

가격 보니 엄청 비싼 건 아닌 것 같은데! 참치 전문가분들이 평가해주세요^^

 

수조 - 1
수조 - 2 멍게
수조 - 3

기다리는 동안 딸아이를 안고 수조를 보여줬습니다.

물고기가 신기했는지 관심을 엄청 보이더라구요.

물에 가까이 가니 무서워서 저를 꼭 붙잡고 안기는 둘째 딸이 너무너무 사랑스럽습니다.

오잉? 횟집에서 이런 자식의 애틋함? 사랑스러움을 느껴도 되는 겁니까?

기다리는 30분이 지루하지 않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

 

광어 + 우럭 + 도미

대충 하얀빛이 많이 띄는 건 광어 일거고 검정빛이 띄는건 우럭일거고 붉은빛은 도미일거라 생각하면서 먹기 시작합니다! 참! 서비스로 멍게도 몇 개 썰어 주셨는데 먹다 보니 사진은 없네요^^

싱싱해서 그런지 정말 맛있었습니다. 도톰하게 썰어준 회의 크기도 제 스타일입니다. 너무 얇은 회는 식감이 아쉽더라구요! 고추냉이도 생고추냉이라고 하나요? 맛있게 생긴 고추냉이입니다. ㅋㅋㅋ 실제로로 만족했습니다.

 

아 이틀 전에 회를 먹었는데 사진을 보니 또 먹고 싶네요.

오늘은 족발 맛집에서 족발을 먹을 예정인데!

오늘도 이 음식의 소중함을 느끼며 잘 즐기겠습니다! ^^

 

총평

제가 사는 양평에는 횟집이 꽤 있습니다.
물론 맛집들도 꽤 있죠.
새로생긴 YP회마켓은
회가 굉장히 신선하고 무엇보다 가성비가 좋았습니다.
회의 두툼함이 적당하여 심감도 좋았고
서비스로 주는 멍게도 맛있었습니다.
다른 횟집에서 상추가 엉망인걸 먹었는데
이곳은 상추, 고추, 마늘도 신선한 재료를 사용합니다.
재방문 의사가 있으며! 다음엔 술과 함께 할겁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