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긍정 건강라이프/100일 다시 태어나기 프로젝트

D-16 휴식의 중요성

by 예스파파 2020. 6. 12.
반응형

어떤 일을 함에 있어 체력은 굉장히 중요한 일이고 

그 체력을 다 소진하고 나면 충분한 휴식은 굉장히 중요합니다.

제가 다른 분들께 운동을 논하고 가르칠 때 항상 말씀드리죠.

다이어트 그리고 몸만들기는 영양 + 운동 + 휴식이라고!

하지만 제가 이번에 휴식을 잘 못 지켰습니다!

 

처음 하는 몸만들기 다이어트라 

조급했고 약 40일이 넘는 기간 동안 휴식은 달랑 2일

그 2일의 휴식도 내가 원해서 한 휴식이 아니고 

푹 쉰 휴식이 아니라! 

이리저리 너무 바빠 운동을 할 시간이 없어서 

쉬게 된 강제 휴식!

바빠서 기운 쏙 뺐죠..

 

그래서 몸이 버텨낼 수 없었던 거죠!

이번 주 일요일부터 월, 화, 수

정말 힘든 하루를 보냈습니다.

잠이 몰려오는 약을 먹은 듯

헤롱헤롱 거리고 근육통이 온몸에 퍼져나가는 느낌.

정말 쓰러지는거 아닌가 싶었습니다.

 

하지만 수요일 휴식을 제대로 하고 

며칠 유산소 운동을 하지 않고 푹 잤더니

회복이 많이 된 것 같습니다!

 

오늘은 근래 50일 중 가장 좋은 컨디션으로 

운동에 임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꽤 기분 좋은 운동을 했네요!

 

여러분들도 운동이 아니더라도

일상생활에서 지치고 힘들 땐 꼭! 

자신의 몸에 휴식시간을 주세요!

그래야 지속해서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원동력이 다시 생기게 될 겁니다!

 

지치면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

 

아침식사 (AM 08:07)

이제 2주 남았는데 극한의 다이어트를 할 때가 오는 것 같습니다.

저양이 이제 많아 보이네요.. ㅋㅋㅋ

욕하실지 모르겠지만 많아 보입니다..ㅋㅋ

 

점심식사 (PM 12:03)

지속적인 컨디션 관리를 위해 점심을 빠르게 먹고 

낮잠을 청해 봅니다!

 

오후간식 (PM 03:47)

욕심내서 고구마 두 덩어리 가지고 왔는데

한 덩어리가 너무 크네요.

한 덩어리 남겼습니다 ㅋㅋㅋㅋ

 

인증샷~
가슴, 삼두, 복부 운동일지~

컨디션이 꽤 좋습니다!

힘들지만 그래도 기분 좋게 운동했습니다.

최근에 몸도 많이 아프고 힘도 없어서 

운동이 재미없었는데 오늘은 재미가 있었네요!

아! 잠깐 와이프랑 두 딸들이 헬스장에 놀러 와서 

힘이 샘솟았는지도 모르겠습니다! ^^

 

저녁식사 (PM 08:30)

이제 반찬을 줄여야겠습니다!

조금씩 극한의 다이어트를 보실 겁니다!

컨디션은 좀 더 나빠지겠죠!

예민해질 거고! 힘이 없어질 겁니다!

그래도 일기는 꾸준히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하지만 소통을 하지 못하더라도 이해 부탁드릴게요!

제 도전에 후회가 없도록 최선을 다하려고 하니

잘 부탁드립니다!! ^^

 

주말 잘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