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긍정 라이프/긍정 호갱님

얼리봇 스마트폰 TV연결 HDMI 미러링 MHL 케이블 SGV-2000

by 예스파파 2020. 4. 28.
반응형

2012년도 결혼을 하면서

삼성 3D 스마트TV 를 구입했다

그당시 3D 스마트TV는 획기적이였다

3D도 되는데 어플실행이 가능한

스마트TV라니!!!

딸이 어렸을적 유튜브로 뽀로로도 보여주고

코코몽도 보여주고 아주 효자 노릇을

톡톡히 하는 TV였다

그런데!!

어느순간 유튜브가 안된다?

왜? 왜?

지원이 안되는 TV란다 

즉 구형 TV라서 새롭게 업데이트된

유튜브나 다른 어플들이 실행이 

안된다고 했다 

장난하나?

잘 쓰고 있는 기능을 못쓴다니

화가 났다 삼성에서 지원하는

미러링 어플로 어떻게든 폰과 연결하려해도

안된다 절망절망 열받아 -_-

그렇게 몇년이 지나고

육아휴직중인 와이프가 

넷플릭스를 결제 했다

남들처럼 TV로 보고 싶었다

남들은 TV로 유튜브 넷플릭스를 보는데

왜 우린 안돼!!!!!!

 

그래서 인터넷 검색을 했고

방법을 찾았다 방법은 바로!!

얼리봇 스마트폰 TV연결 HDMI 미러링 MHL 케이블 SGV-2000 
이 케이블만 있으면 핸드폰과

연결해서 핸드폰의 모든기능이 가능하다!!

그래서 바로 구입했다

 

1. 구성품

배송되었다!!

구성품은 테스트를 완료한 HDMI 케이블

그리고 스파트폰과 연결할 수 있는 C타입 연결단자

(충전도 가능한걸로 샀음)

그리고 설명서, 이벤트 안내문

 

안내문 (사용설명서)

내 폰은 구닥다리 노트8 C타입

여러가지 연결에 대한 설명들 주저리주저리

몰라 일단 꼽고보자!!

3. C타입 USB 영상 컨버터 4K

요녀석으로 폰과 연결하고

HDMI 선과 연결하고 

충전기도 연결하면

충전하면서 TV로 영상을 볼수 있다!!

 

4. 요렇게 생김

왼쪽에 충전기 

오른쪽에 HDMI 연결!

 

5. 테스트 완료한 HDMI선

살때부터 4K라고 적혀있었는데

음 내 폰과 우리 TV는 저걸 지원하는건가?

모르겠다 일단 좋다니까 산다 산다

 

6. 충전기와 연결

저렇게 연결해주면 

배터리 소모 없이 충전하면서 시청가능!

영화 보다가 배터리 없어서 꺼지면 안되자나 ㅠㅠ

 

7. HDMI선 컨버터에 연결

이렇게 HDMI선을 컨버터에 연결하고

 

8. TV에 연결

TV에도 연결해 주면!!

 

9. 예스파파의 긍정라이프 ★ 티스토리 블로그

이렇게 핸드폰과 연결이 됩니다!!

으아 이때 정말 너무 기분 좋더라구요

드디어 TV로 영화를 맘껏 볼수 있다니

유튜브를 크게 볼 수 있다니!!

좋은 TV 가지고 계신분들은 연결이 필요 없겠지만

저는 너무 좋았습니다!!

 

10. 감동의 T T

감동의 T T

우리 이쁜 나연이도 큰 화면으로 봐주고!

 

 

11. 영화 예고편

이렇게 영상도 봐주고~

으아 너무 좋은거 아닙니까?

ㅋㅋㅋㅋㅋ

 

 

12. 운동영상

헬창이라면

운동영상 분석하기!! ㅋㅋㅋ

민망하지만 이런 기능도 있다구요 !! ㅋㅋ

 

총평

아주 마음에 듭니다 

스마트TV 자체로 보는 분들이야 

필요 없겠지만 

저같이 안되는 분들은 이렇게 연결해서 

하셔야 되는데

정말 쉽고 간편하게 가능합니다!

가격은 충전되는 컨버터로 추가하여 

2만원 후반대에 샀습니다

 

아! 상품평과 블로그에 올리면

USB를 준다고 하는데 

그래서 포스팅을 하게된 이유이기도 합니다

제가 한번 받아 보겠습니다! ㅋㅋ

안주면 포스팅 지워야 하나? ㅋㅋㅋ

13. 사은품이벤트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