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긍정 여기저기/긍정 여기저기

양평 옥천 아이들과 가볼만한 곳 :: 곤충박물관 ::

by 예스파파 2024. 4. 5.
반응형

아이들과 앵무새카페 :: 마카우 ::를 다녀오고 나서 시간이 남아 옥천에 위치하고 있는 곤충박물관에 다녀왔습니다.

2024.02.29 - [긍정 여기저기/긍정 여기저기] - 옥천 가볼만한 곳 앵무새 카페 :: 마카우 :: 아이들과 가볼만한 곳

 

 


6번 국도 양평에서 강원도로 가는 길에 남한강을 끼고 곤충박물관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차장은 충분히 넓으니 주차 걱정은 없습니다.

 

 

여러 곤충들의 사진과 표본들 그리고 퀴즈를 풀 수 있는 콘텐츠도 있습니다.

 

 

벌중에 말벌을 무서워하고 관심이 많은 큰 YES!

 

 

 

그저 뛰어놀기 좋아하는 작은 yes ㅋㅋㅋ

 

 

 

사마귀 모형에서 장난을 치며 사진도 찍습니다.

 

 

계단을 따라 내려가면 영상교육실도 나옵니다.

 

 

똥을 굴린다니까 쇠똥구리에 관심을 보이는 YES자매입니다.

 

 

큰 YES가 찍어준 사진입니다.

사진을 누워서 찍어 주더라고요 ㅋㅋㅋㅋㅋ

밑에 찍는건 어디서 배워온 건지 ㅋㅋㅋㅋㅋ

 

 

실제로 처음 보는 장수풍뎅이입니다.

 

 

장수풍뎅이 애벌레를 만져보는 체험공간도 있습니다.

흙 안에 뒤적거리면 애벌레가 있는데 생각보다 큽니다.

아이들은 무섭다고 손바닥에 올리는 것도 겁내합니다.

 

 

제가 싫어하는 사마귀도 있습니다. 으윽 사마귀 진짜 싫어요..

 

 

 

곤충 스탬프 찍는 공간도 있고 곤충 사진을 맞춰보는 공간도 있습니다.

아이들이 찍기도 하고 돌려보기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냅니다.

 

 

 

마지막으로 왕 소똥구리에 색칠을 해서 관리하시는 분께 가져다주면 배지를 만들어 주십니다.

잠시뿐이지만 아이들이 자기만의 배지가 생겨 기분 좋아하더라고요.

 

시간이 조금 지난 아이들의 모습인데 둘째는 아직도 좋아할 만한 곳이겠고 첫째는 이제 시시해할 공간이 된 것 같네요.

시간이 흐르는게 참 빠르다고 생각됩니다.

 

어린아이들과 함께 양평에서 가볼 만한 곳으로 곤충 박물관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