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긍정 라이프/긍정 미식가

칼칼한 오징어 불고기의 매운맛! 양평 맛집 대한가오!

by 예스파파 2022. 11. 23.
반응형

이름부터 남다른 대한가오!
잘생긴 사장님 두분이서 영업하고 있는 양평의 오징어 볶음 맛집입니다.
이곳에서 회식도 몇번하고 식사도 했는데 제대로 포스팅을 하는 건 이번이 처음이네요.



대한가오는 양평 시내에서 옥천과 홍천으로 가는 방면의 길 반대편 도로에 있습니다.
반대로 옥천 홍천 방면에서 양평으로 오는 길이라 설명드리면 쉽겠네요.
그리고 반대편에 대단지 아파트가 지어지고 있습니다.

사진을 찍은 날은 이른 점심시간이라 차가 많지 않은데 점심에도 차가 꽉 찰 정도로 손님이 많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주차장은 충분히 큽니다.

꽤 많은 테이블이 있어서 식사나 회식 장소로도 충분합니다.

대한 민국 오징어 집! 대한가오! 이름 멋있게 잘 지었네요~

이날 와이프와 둘이서 점심을 먹으러 갔는데 오.우삽겹 불고기 2인을 주문했습니다.

샐러드와 오징어 불고기를 쌈 싸 먹을 수 있는 쌈 채소들이 나오고

중독성 있는 시원한 콩나물국이 나옵니다.
정말 시원하고 맛있게 잘 끓인 콩나물국이라 몇 번을 퍼서 먹었네요.
매운맛을 잡는데도 딱 좋았습니다.

쌈무와 콩나물무침 그리고 마요네즈가 나왔습니다.
오징어, 쭈꾸미 종류의 매운 음식을 먹을 때 마요네즈와 궁합이 왜 이리 좋은지~

큼지막한 오징어와 많은 양의 채소들이 등장했습니다.
가스 불을 올려 익기만을 기다려 봅니다~

사장님이 몇번 오셔서 잘 익었는지 확인을 해주십니다.
보기만 해도 군침이 흐르네요.

고사리가 들어가는 것이 특징인 이곳! 채소들도 큼직큼직하죠?
콩나물 마요네즈와 함께 먹어보고 무쌈에도 올려 먹어 봅니다.

깻잎에도 한번~ 상추에도 한번~ 기가 막힙니다~

맛있게 먹던 중에 사장님이 돼지불고기를 서비스로 주셨습니다.
배가 부른데도 맛있어서 멈출 수 없더군요. 사장님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볶음밥이 빠지면 섭섭하죠~
마지막은 고소하고 매콤한 볶음밥 1인분으로 마무리~


회식으로 자주 가다가 점심시간에 와이프와 점심식사를 하러 가서 먹으니 또 꿀맛입니다.
맵기를 조절할 수 있는데 조금 덜 맵게 먹어도 맵찔이 와이프는 매워했으니 사장님께 미리 잘 주문해야 할 듯합니다^^
여러 가지 채소와 오징어의 환상적인 콜라보! 정말 맛있게 매운 대한가오의 오징어 불고기였습니다.

[지극히 주관적인 내돈내산리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