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긍정 라이프/긍정 미식가

양평군 돈가스 배달 [수작카츠] 내돈내산 후기

by 예스파파 2022. 7. 9.
반응형

집에서 뒹굴거리다가 아이들과 함께 먹을 돈가스를 배달어플에서 뒤졌습니다.

수작카츠라고 꽤 평점이 높길래 주문을 해봤습니다.

맞아 배고프다고 아무거나 먹는 거 아니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족이 먹는다는 생각으로! 식당장사하시는 분들에게 꼭 필요한 마인드라고 생각합니다.

 

모밀국수와 추가로 시킨 돈가스가 왔습니다.

 

와 ~ 돈가스 두툼한 거 보소~  배달로 왔는데도 식지 않고 바삭한 식감이 살아 있어서 좋았습니다.

돈가스 소스도 넉넉히 왔고 제가 좋아하는 고추냉이도 함께 왔습니다!

느끼한 돈가스를 소스와 고추냉이 함께 섞어 찍어 먹으면 정말 맛있죠! 

솔직히 기대 별로 안했던 냉모밀국수입니다.

정말 시원하고 육수가 끝내줬습니다.

안 먹겠다던 와이프도 육수 맛을 보더니 계속 뺐어가서 먹더군요......ㅋㅋㅋㅋ

꼭 고추냉이와 함께 먹는 제 스타일~ 알싸한 맛이 정말 일품입니다 ㅋㅋ

아이들을 이렇게 작게 잘라서 밥과 함께 입으로 넣어주니 맛있어서 너무 잘 먹더라고요! 

 

별 기대 안 하고 주문했던 '수작카츠' 아이들도 좋아하고 와이프도 좋아하니 종종 시켜먹을 생각입니다.

 

 

[지극히 주관적인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