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긍정 라이프/긍정 꿀팁정보

추억에 잠기다 :: 피식대학 유튜브 채널 :: (05학번 이즈 백)

by 예스파파 2021. 1.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예스파파입니다.

 

유튜브 시청을 줄이려고 했는데

 오히려 유튜브 시청이 늘게 만들어 버린

그런 채널이 생겨서 큰일입니다.

(사실 보는 내내 행복했습니다)

 

피식대학이라는 채널을 알고 계시나요?

 

저도 우연히 친구가 

모자를 쓴 뒤 머리를 옆으로 넘긴 제 스타일을 보고

저 유튜브에 나오는 최준 닮았다!라고 하더군요.

 

재미있고 인기가 많다고 하는 말에

엥? 뭔데?

B대면 데이트?

찾아보았더니

 

(출처 - 피식대학 유튜브)

이분이 나오더군요!

저 머리 스타일보다는 사실

 

(출처 - 피식대학 유튜브)

이 머리 스타일이 더 가까웠습니다.

(그때의 저 머리 스타일은 정말 똑같네..)

 

처음 영상을 보는데 느끼한 말투로 

영상통화를 하는 컨셉이었는데 

재미도 없고 느끼하고 별로더라고요!

(나중에는 매력있는)

 

도대체 뭐가 인기가 많다는 거야?

뭐가 재밌다는 거야?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뉴스 보려고 유튜브를 실행시키면

알고리즘이라고 아시죠?

 

알고리즘

어떤 문제의 해결을 위하여, 입력된 자료를 토대로 하여 원하는 출력을 유도하여 내는 규칙의 집합. 

요즘 인스타그램이나 유튜브에서 

한번 클릭하거나 자주 보는 관심사의 자료가

계속해서 뜨고 관련 자료들이 뜨고

심지어 광고도 관련 광고가 뜨는 걸 볼 수 있습니다.

 

이런 걸 알고리즘이라고 하는데 

보고 싶지 않아도 내 관심사로 생각하고 

AI들이 추천 영상으로 유튜브에서 보여주는 것이죠.

 

그런데 저 B대면 데이트라는 것이 안 나오고

 

05학번 이즈 백이라는 것이 나오더라고요!

04학번인 저는 도대체 저게 뭘까?라는 생각에

클릭을 하게 되었고 

영상에서 빠져나올 수가 없었습니다!

 

(출처 - 피식대학 유튜브)

이분은 김해준 개그맨인데요.

두 사람이 동인 인물이라면 믿으시겠나요?

여러 가지 재생목록의 컨텐츠에서 

정말 믿기 힘들 만큼의 변신과 연기를 보여줍니다.

 

05학번 이즈 백에서는 

05학번 세대의 모습들을 정말 재미있게

여러 가지 꽁트를 통해 풀어놓았는데요.

(캔모아, 스타텍 핸드폰, 64화음, 플스방, 귀여니 등등)

저는 동대문 쇼핑 주제가 가장 재밌었습니다.

 

 

혹시 소소한 재미를 느끼시고 싶으신 분들은

한번 봐보세요!

그리고 학창 시절 2000년대 동대문에서 쇼핑을 하셨던 분들!

꼭 보세요! ㅎㅎㅎㅎ

 

어쩜 이렇게 연기를 잘하는지 

이 영상은 장안의 화제가 됐었습니다!

 

저는 중학교 당시 동대문에서 쇼핑할 때마다 

옷 파는 형들한테 쭈뼜대다가

안 사도 되는 물건도 사보고 겁도 나고 했었네요.

 

저 호객 행위가 너무 심해서 나중에는

동대문 쇼핑몰이 힘들어지기 시작했죠!

뒤늦게 호객행위를 하지 않는다고 했지만

이미 때는 늦었고

 

점점 SPA 브랜드와 온라인 쇼핑이

쇼핑계를 주름잡기 시작했죠!

 

다 추억이네요 ㅋㅋㅋㅋ

 

(출처 - 피식대학 유튜브)

 위의 동대문 유튜브 영상 썸네일의

비니 쓴 분 그리고 이 사진의 앞에 계신 분

동일 인물입니다. ㅋㅋㅋㅋㅋ

정말 이렇게 변신을 하고 연기도 180도 달라집니다.

 

정말 뻔뻔하게 연기를 잘하시죠.

운동을 좋아하는 입장에서 재밌더군요. ㅎㅎㅎ

 

(출처 - 피식대학 유튜브)

맨 왼쪽에 계신 분이 바로 윗 사진에 

나시티를 입고 있는 분입니다.

 

그리고 오른쪽에서 두 번째 계신 분

저분이 윗 사진의 반팔 운동복 입고 계신 분이고요!

 

 

정말 이분들은 대단합니다! ㅎㅎㅎ

 

(출처 - 피식대학 유튜브)

이분이 위의 등산복 차림 사진에서 

왼쪽에서 두 번째 인물이고요! ㅎㅎㅎㅎ

 

와 진짜 이쯤 되면 변신의 귀재입니다!

 

처음에는 헷갈렸다니깐요! ㅎㅎㅎ

 

 

(출처 - 피식대학 유튜브)

피식대학 유튜브 정보입니다.

 

(출처 - 피식대학 유튜브)

피식대학 유튜브는 개그맨 이용주, 정재형, 김민수

세분이 만든 채널입니다.

 

전혀 개그 프로그램에 알아보지 못했던 분들입니다.

그런데 유튜브에서 그 빛을 보게 된 거죠!

 

연기력이 어마어마하고 성대모사 또한 어마어마합니다.

한분한분 성대모사 실력도 대단합니다!

 

(출처 - 피식대학 유튜브)

재생 목록을 보면 여러 가지 컨텐츠를 가지고 

변장과 연기 변신을 통해 각자의 

주제에 맞게 굉장히 열연을 펼칩니다.

 

정말 하나하나 대 꿀잼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인기가 점점 하늘을 찌르고 있고 

그 인기에 힘입어

 

 

(출처 - 피식대학 유튜브)

이렇게 스토어도 오픈했습니다!

아마 장사도 잘될 듯 보입니다.

 

이제는 다른 개그맨들까지 섭외하여 

정말 신선하고 기발한 영상들을 많이 만들고 있으며

연기력의 끝을 보여주고 있어 정말 

대단하다고 밖에는 설명이 안 되는 유튜브 채널입니다.

 

당분간 이분들의 연기에

웃었다가 추억에 잠겼다가 할 것 같습니다.

 

어느 정도 보고 다시 유튜브 줄여야겠네요.

지금은 멈추지 못할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