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긍정 라이프/긍정 꿀팁정보

빽다방에 프로틴 쉐이크가 있다?!

by 예스파파 2020. 4. 21.
반응형

지난 주말

처가집 모판 만드는 날

허리 부상으로 열외중일때

와이프와 점심 찬거리를 사러 나갔다가

커피를 한잔 하려고 빽다방에 들렸다

빽다방

빽다방은 커피를 조금 저렴하게 팔고

사라다빵이 유명하다는 점 외에는

특별히 유명한 점을 못느끼고 있었고

잘 가지도 않았는데 

이날따라 와이프가 왜 이곳으로 들어 간지 모르겠다

빽다방에서 들어가서 어떤 메뉴를 고를까 

메뉴판을 보며 고민하고 있었다

빽다방 양평점 메뉴판

메뉴판이 잘 보이진 않지만

잘 볼필요도 없다 

그냥 다른 커피 매장에서 파는 것과

별 다를것 없는 메뉴들

그리고 난 어차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니면

잘 먹지 않기 때문에

고민할 필요도 없는데 

이날따라 어떤 메뉴가 있나 두리번 거리고 있었다

바로 그때!!

에너지스무디 와 프로틴쉐이크

이것저것 바뀌는 영상속에 

프로틴쉐이크!!

 프로틴! 

단백질!

커피 매장에서 운동한 뒤 

쉐이크 보틀에 프로틴 보충제를 넣고

우유나 물을 섞어 쉐이크 쉐이크~ 해서 

쭈욱 들이킨다는 그 프로틴 쉐이크를 판다고?

다이어트중이고 

헬창인 나는 고민할 것도 없이 

사장님 저는 프로틴 쉐이크 주세요!!

라고 주문했다

 

일단 에너지 스무디는 

파워에이드 처럼 운동할때 

지치지 않게 해주는 음료일것 같아

패스하고

 

프로틴 쉐이크에대해 알아보자!

 

광고포스터 ( 출처:빽다방홈페이지 )

자세히 살펴보니

바나나맛 과 초콜릿 맛이 있고

프로틴 80프로 사용하고 있고 

두유를 사용한단다

하지만 우유로 변경이 가능하다고 나와 있다

오~ 훌륭하다~ 성분표를 더 알아보자

프로틴쉐이크 바나나  ( 출처:빽다방홈페이지 )
바나나 성분표 ( 출처:빽다방홈페이지 )

칼로리가 조금 높다하지만

당이 조금 들어 있지만

단백질 함량이 굉장히 훌륭하다

단백질의 종류도 여러가지가 있지만

그것에 대해 설명은 나와 있지 않고 

어찌 되었건 성분표에 단백질이 34g들어 있는건

운동후 프로틴 보충제 한번

섭취하는 양과 거의 비슷하다 보면 된다

운동 후 먹을만 한 수치라니!

 

그럼 다음으로 프로틴 쉐이크 초콜릿 맛을 알아보자

프로틴쉐이크 초콜릿 ( 출처:빽다방홈페이지 )
초콜릿 성분표 ( 출처:빽다방홈페이지 )

오히려 당은 더 적고 

카페인이 약간 섞여있다

단백질의 양은 바나나와 같다

운동 후 충족시켜줄 충분한 양의 단백질이다!

가끔 외출할때 닭가슴살도 못먹고 

다른 단백질 보충원이 없을때 

헬창의 입장에서 괜시리 불안초조 했는데

빽다방은 요즘 어딜 가나 있고

그곳에서 단백질을 섭취 할수 있다는 점에

놀라웠고 기분이 좋았다

 

다시 앞으로 돌아가서 

사장님 저는 프로틴 쉐이크 주세요!

.

.

.

.

.

.

.

.

.

.

.

 

사장님 : '저희 매장에는 판매 하지 않는 메뉴입니다~'

 

아 절망 ㅋㅋㅋㅋ

애초당시에 이 메뉴를 찾아 여길 들어 간건 아니지만

살짝 들떠있던 마음이 순식간에

곤두박질 치는 느낌 ㅋㅋㅋ

아쉬웠지만 어쩔수 없는 일

 

아이스 아메리카노주세요~

다음이 기회되면 먹어봐야겠다 ㅎㅎ

 

총평

직접 맛보진 못했지만

언젠간 먹을 생각으로 유튜브를 뒤져봤다

자주 즐겨 보던 야생마TV의 야생마형님

(아마 나보다 나이가 어린걸로 알지만)

야생마형님의 리뷰영상이 있었고 

봐보니 초콜릿보다 바나나가 더 먹을만 하다 했다

그리고 다른 분의 블로그 리뷰를 보니

슬러시처럼 쉐이크라 얼음 알갱이가 있는데

먹으면서 이가 시린 느낌이 난다고 했다

(이건 개인적인 상황에 따라 다를듯)

가격은 3,000원

이정도 가격이면 준비 안된 상태에서 

프로틴을 간편히 섭취하기에

괜찮은 가격인듯 하다!

 

기회되면 꼭 먹어보리다!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