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긍정 라이프/긍정 꿀팁정보

오케이캐쉬백 쿠폰 등록

by 예스파파 2020. 4. 16.
반응형

출근하려는데 와이프가 뭔가 던져준다

비닐에 가득 담긴 이게 도대체 뭔가?

분리수거 하라는건가?

물었더니 오케이캐쉬백 쿠폰이니 

회사에서 시간날때 등록하란다

일단 들고 회사로 출근~

봉지에 담긴 이것의 정체는?
얇은 알루미늄 
드디어 알았다 분유 속 밀폐 뚜껑
둘째가 먹는 분유
뚜껑을 열면 이렇게 생겼고
스푼을 치우니 저렇게 쿠폰 번호가 나온다
그리고 스푼은 위생적이게 뚜껑 안쪽에 끼어 놓으면 된다

둘째가 먹는 분유 겉 뚜껑 안의 속 밀폐 뚜껑이었다

다 꺼내놓고 숫자를 세어보니 32개가 있었다

이걸 도대체 어떻게 해야 하는건가 

인터넷에 검색하고 등록을 시작해 보았다

홈페이지 접속

www.okcashbag.com

 

http://www.okcashbag.com/

 

www.okcashbag.com

우선 오케이캐쉬백 가입을 해야한다

과거 오케이 캐쉬백과 연동되는 카드

SK텔레콤 포인트 카드

현대 블루멤버스 카드

여러가지 카드가 연동되어 있었고

그 카드의 포인트를 쓰기 위에 과거 가입을 해두었었다.

 

로그인 후 [상품쿠폰] 클릭
쿠폰번호에 - 제외하고 전부 입력하고 적립 누르기
이런식으로 입력 저 번호는 이미 제가 사용했습니다^^

 

수수료 차감 메시지

예전에도 이랬었는지는 모르겠지만

100원 적립되는데 10%를 수수료로 가져간다

그래서 적립되는 돈은 90원 ;;;

 

이만큼의 적립금이 있었다
적립 후  497포인트. 90포인트 추가. 
최종 적립 포인트

총 32개 적립하여 2,880 포인트를 충전했다

 

티끌모아 태산이라는 속담이 있고 

티끌모아 티끌이라는 박명수의 말이 있다

에이 얼마 안되네? 라고 생각했었다

 

등록하려고 검색했는데 어떤 카페에 

오케이 캐쉬백 모아서

10만원 현금으로 상환했다는 글을 보았다

이왕 사용하는 제품 

그리고 구매하는 물품들의 

포인트를 잘모아 사용할 수 있다면

생각치 않았던 작은 선물을 받는 느낌일 것 같다

참고로 11번가에서는 적립 또는 포인트 사용이 가능하다

인터넷 쇼핑할때 백원이라도 깍아보려고 노력한

경험이 다들 있으시다면 이것또한 좋은 팁이 될수 있을 것이다

 

적립하고 남은 것들은 재활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