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긍정 라이프/긍정 미식가

개군할머니토종순대국 말고 :: 천년 칼제비 :: 칼국수, 수제비 맛집

by 예스파파 2024. 4. 11.
반응형

 

양평군 개군면에 전현무 순대국으로 유명해진 개군할머니토종순대국이 있습니다.

 

2020.12.03 - [긍정 라이프/긍정 미식가] - 양평 순대국의 1등 :: 개군 할머니 토종순대국 :: 양평 개군 맛집

 

양평 순대국의 1등 :: 개군 할머니 토종순대국 :: 양평 개군 맛집

안녕하세요. 예스파파입니다. 무지막지한 칼로리 섭취로 뚱뚱이가 되어가고 있는 예스파파입니다. ㅠㅡㅠ 예전에 저의 100일간의 다이어트 포스팅을 보신 분이라면 안돼!!!!! 를 외치시겠지만 이

yespapa.tistory.com

 

원래 유명한 곳이었는데 지금은 나혼자산다의 전현무님이 방문한 이후로 교통통제를 해야 할 정도로 어마어마한 곳이 되었습니다. 대기도 길어 점심 먹으러 갔다가 허탕치고 오는 경우도 많습니다.

 

그런데 개군에 천년칼제비라는 칼국수, 수제비 전문점이 생겼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제비 그림의 간판이 글씨체와 참 이쁘게 어울린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개군면 시내로 들어가는 길이 아닌 우회 도로에 위치하고 있는 천년 칼제비!

 

주차장이 굉장히 넓어 주차 걱정은 절대 할 일이 없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따로 휴무일은 없고 영업시간이 오전 11시부터 오후 21시까지 굉장히 기네요~

대신 브레이크 타임이 15시부터 17시까지입니다.

 

함께 방문한 일행은 해물손칼국수, 사골손만둣국, 수육 한 접시를 주문했습니다.

 

 

주문 후 나온 김치 겉절이, 무채무침, 수육과 함께 먹을 새우젓, 쌈장, 마늘, 백김치가 나왔습니다.

 

칼국수집하면 겉절이와, 무채무침의 맛이 좌우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정말 맛있었습니다.

 

칼국수와 만둣국이 나오기 전 먼저 나온 수육 한 접시! 가격대비 푸짐한 양에 놀랐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보통 다른 가게에선 수육 18.000원 이상이던데 15,000원이면 가성비 짱!

 

그리고 나온 사골만둣국!

만둣국엔 김치만두와 고기만두가 함께 나왔습니다.

손만둣국답게 김치만두가 너무 맛있었습니다.

시중에 파는 만두 맛이 아닌 정말 집에서 할머니가 빚어주신 만두 그 자체의 맛!

사장님께서 직접 매일매일 손수 만드신다고 하시더라고요!

만두만 더 추가해서 먹고 싶을 정도였습니다.

 

김치 만두 속이 아주 실하죠? 너무 맵지 않은 적당한 맛! 아 또 침이 고입니다.

 

 

그리고 나온 해물 칼국수!

새우, 게, 바지락등이 들어가 시원한 해물맛이 나는 해물칼국수!

2인분인데 양이 얼마나 많은지 다 먹지 못하고 조금 남긴 것이 아쉬웠습니다!

해장으로 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체적으로 비싸지 않은 가격에 정성이 듬뿍 들어간 음식들이 너무 맘에 들었습니다!

매장 내부를 찍었어야 했는데 몰려오는 손님들이 많아 찍지 못하고 나온 점이 아쉽습니다.

 

이후로 방문해서 들깨 수제비를 먹었는데 수제비 맛도 일품! ㅋㅋㅋㅋ

 

다이어트 끝나면 바로 또 달려가야겠습니다!!

 

 

 

[지극히 주관적인 내돈내산리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