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긍정 라이프/긍정 호갱님

술자리 it템, 맛있게 숙취해소 :: 레디큐 츄 망고 :: 내돈내산 후기~!!

by 예스파파 2020. 12.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예스파파입니다.

 

크리스마스 잘 보내셨나요?

 

예상대로 저는 하루 종일 집콕!입니다.

 

저도 힘들지만 와이프 그리고 아이들도 

너무너무 힘들어하네요..

작년까지만 해도 이맘때쯤이면

연말의 맞이하여 회식, 모임이 굉장히 많았는데

지금은 전혀 그럴 일이 없는 것이

 

술을 덜먹어서 좋은 것 같기도 하고

못 먹어서 아쉬운 것 같기도 하고

아이러니합니다.

연말의 회식은 즐겁기도 하지만

술자리에서 힘들기도 했습니다.

 

직장상사의 술 권유에

분위기까지 업되서 한두 잔 먹다 보면

술인지 물인지도 모를 정도로 많이 

먹기도 했죠.

 

그리고 그다음 날 숙취로 인한 고생..

그래서 술을 많이 먹을 것 같은 날이면

꼭!

숙취해소제를 미리 먹어두곤 했습니다.

 

숙취해소제가 정말 효과가 있을 것인가에 대한

저의 생각은....

 

1. 먹으면 정신적으로 이롭다.

2. 정말 효과를 보기도 한다.

3. 숙취해소제 믿고 많이 먹으면 다음날 힘들다.

4. 어쨌거나 술 앞에 장사 없다.

입니다..

 

다들 공감하시죠?

요즘은 술을 많이 먹을 일이 없어서 

숙취해소제는 잊고 살고 있었는데

우연한 기회에 군대 선임이

이벤트로 싸게 숙취해소제를 구매할 수 있다는 정보를!

(지금은 이벤트를 하고 있지 않습니다.)

 

구매할 필요는 없었지만 

싸니까 꼭 사야 할 것만 같은 느낌....

이런 걸 바로 호구라고....

호갱님이라고 하죠....

 

에잇 모르겠다 일단 질러!

 

박스 안에 에어 포켓까지 포장되어 온 제품입니다.

전혀 깨질만한 부서질만한 제품이 아닌데

정성껏 포장이 되어 왔네요!

 

굉장히 귀엽게 생겼습니다.

별로 크지 않은 상자가 배송되어 왔는데요!

 

제가 알고 있는 레디큐는 작은 병으로 되어있어

마시는 액상이었습니다.

 

그런데 새로워진 레디큐 - 츄는

젤리 형태의 숙취해소제입니다!

 

 

일단 유통기한 넉넉하고요!

 

이렇게 간단하게 10개가 포장되어 있습니다!

 

식품의 유형 캔디류라고 쓰여있습니다.

섭취방법은 음주 전후 3알을

충분히 씹어서 섭취하십시오.라고 적혀있습니다.

 

이쯤 되면 어떻게 생겼는지 궁금하시지 않으신가요?

 

바로 보여드리겠습니다!

 

레디큐 - 츄

레디큐 - 츄의 내용물입니다.

저 큰 포장지에 꼴랑 3개가 들어있습니다.

 

두두등장

생긴 건 귀엽네요ㅎㅎㅎㅎ

그냥 딱 봐도 젤리 먹어봐도 젤리입니다.

 

같이 먹어본 일행들이 그냥 망고 젤리라고 합니다.

 

보이는 것처럼 정말 쫄깃한 식감의 젤리입니다.

 

계속 젤리젤리젤리 강조하는데 

강조하지 않아도 강조해도 젤리입니다.

 

그래서 드는 생각은

이거 정말 효과가 있을까?라는 생각이 듭니다.

 

과연 이 젤리가 효과가 있다는 건가?

 

이날 1차로 먹은 술입니다.

 

뭐 제가 다 먹은 건 물론 아니고!

저는 맥주와 청하만 먹었지만!

 

그래도 많은 양의 술을 4명이서 먹었습니다.

 

그리고 다음날 토하거나 머리 아프거나

숙취로 힘들어하는 분은 없었지만

 

술로 인해 정신없는 상태는 그대로였습니다.

한마디로 위에서 정리해드렸던 것처럼

 

1. 먹으면 정신적으로 이롭다.

2. 정말 효과를 보기도 한다.

3. 숙취해소제 믿고 많이 먹으면 다음날 힘들다.

4. 어쨌거나 술 앞에 장사 없다.

로 설명드릴 수 있겠네요^^

 

숙취해소제의 특유의 맛 때문에 고민이신 분들께

추천드리고! 

특이한 숙취해소제를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술! 

많이 먹으면 답 없습니다!

[지극히 주관적인 리뷰이며 내돈내산리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