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긍정 라이프/긍정 뮤직피플

전성기 소녀시대의 소원을 말해봐~ (feat. 드래곤볼 칠성구)

by 예스파파 2020. 10. 6.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태함이란 유혹에 빠져 허우적거리고 있는 예스파파입니다.

 

위의 사진이 무엇인지 알고 계시는 분은 저와 같은 세대의 분이실 거라 확신합니다.

 

바로 드래곤볼이라는 일본 애니메이션 속에서 1성구 부터 7성구까지 모두 모으면 소원을 들어준다는 죽은 사람도 다시 살려준다는 용신의 드래곤볼이라는 만화 속 아이템입니다.

 

어린 시절 드래곤볼이라는 아이템을 만화 속의 허구의 아이템이라는걸 알면서도 나도 한번 모으고 싶다는 마음속 한편의 소망이 있었는데 제 친구는 그 소망을 이루었더라구요~ 

 

친구네 집에 방문했는데 친구가 당근 마켓에서 싸게 샀다며 저에게 드래곤볼을 보여줬습니다.

 

1성구부터 7성구까지 모두 모아져 있는 드래곤볼을 당근 마켓에서 중고로 구입할 수 있다니~ ㅎㅎㅎㅎㅎㅎ

 

이제 용신을 소환하여 소원을 빌 차례인가요? ㅎㅎㅎ

 

 

 

 

 

 

소원을 말하라면 바로 이 노래가 떠오르죠!

 

소녀시대의 '소원을 말해봐'

 

소원을 말해봐

네 마음속에 있는 작은 꿈을 말해봐

네 머리에 있는 이상형을 그려봐

그리고 나를 봐

난 너의 Genie야 꿈이야 Genie야

드림카를 타고 달려봐 넌 내 옆자리에 앉아

그저 내 이끌림 속에 모두 던져

가슴 벅차 터져버려도 바람결에 날려버려도

지금 이 순간 세상은 너의 것

 

그래요 난 널 사랑해 언제나 믿어

꿈도 열정도 다 주고 싶어

난 그대 소원을 이뤄주고 싶은 행운의 여신

소원을 말해봐 I'm Genie for you boy

소원을 말해봐 I'm Genie for your wish

소원을 말해봐 I'm Genie for your dream

내게만 말해봐 I'm Genie for your world

 

소원을 말해봐

지루한 날들이 넌 지겹지 않니

평범한 생활에 넌 묻혀버렸니

이제 그만 깨어나

넌 나의 Superstarshining star superstar

심장소리 같은 떨림의 Harley에 네 몸을 맡겨봐

이제 이 세상은 오직 너의 무대

환호소리 같은 파도가

내 가슴엔 너의 체온이 나는 너의 길 영원한 Biggest fan

 

그래요 난 널 사랑해 언제나 믿어

꿈도 열정도 다 주고 싶어

난 그대 소원을 이뤄주고 싶은 행운의 여신

소원을 말해봐 I'm Genie for you boy

소원을 말해봐 I'm Genie for your wish

소원을 말해봐 I'm Genie for your dream

내게만 말해봐 I'm Genie for your world

소원을 말해봐

 

DJ put it back on

그래요 난 널 사랑해 언제나 믿어

꿈도 열정도 다 주고 싶어

난 그대 소원을 이뤄주고 싶은 행운의 여신

소원을 말해봐

너의 Fantasy를 숨김없이 말해봐

나는 Genie 길을 보여줄게

네가 가진 소원 숨김없이 말해봐

너의 Genie 내가 들어줄게

소원을 말해봐 I'm Genie for you boy

소원을 말해봐 I'm Genie for your wish

소원을 말해봐 I'm Genie for your dream

내게만 말해봐 I'm Genie for your world

소원을 말해봐 I'm Genie for you boy

소원을 말해봐 I'm Genie for your wish

소원을 말해봐

 

짧은 반바지(핫팬츠?)에 시원시원한 각선미를 뽐내며 당시 파격적인 컨셉으로 등장한 소녀시대는 이 노래가 나왔을 때 인기가 최고조에 올라있을 때입니다.

 

이 노래 이후에 나오는 걸그룹들은 소녀시대의 소원을 말해봐 컨셉의 성공 이후 너도나도 앞다투어 짧은 반바지 컨셉으로 방송에 나오기 시작했죠!

 

남자인 저도 저 다리 올려 차는 안무를 따라 했던 기억이 납니다.

 

골반이 유연하지 못한 저는 흉내내기도 힘들더군요! ㅎㅎㅎㅎㅎㅎㅎ

(분명히 저 한번이라도 저춤 따라해본 분은 피식하고 웃으셨을 겁니다! ㅎㅎㅎㅎ)

 

노래 가사 속 소원을 들어주는 대상은 드래곤볼의 용신이 아닌 지니이지만 괜히 이루고 싶고 하고 싶은거 많은 요즘!

우연히 친구 집에서 본 소원을 들어주는 7성구들을 보고 나니 이 노래가 가장 먼저 떠올라서 옛 노래를 소환해 보았습니다.

 

벌써 10년이 넘은 노래라니 저의 사회생활을 시작한 그해 와이프와 연애를 시작한 그해이군요! (TMI)

 


여러분은 요즘 어떤 소원을 가지고 계신가요?

 

작은 소원이라도 마음속에 품고 그 소원을 위해 무엇인가 노력하고 도전한다면!

 

그 소원은 이루어질거라 생각합니다.

 

소원이라고 해서 꼭 거창한 것이 아닙니다. 

 

이룰 수 없는 허황된 꿈도 아니죠! (제 소원은 로또 당첨 입니다만........ㅎㅎㅎㅎ)

 

이루고 싶다면 소원을 말해보세요!

 

그리고 움직여서 노력하고 도전해보세요!

 

조금씩 소원에 다가가고 있는 여러분들 발견할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

.

.

그리고 조금씩 소원에 다가가고 있는 예스파파를 발견하길 바라며 이 글을 포스팅합니다!

 

두서없이 적어 내려온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