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긍정 라이프/긍정 호갱님

완벽한 핏 고급스러운 재질 :: 에어로S 알칸타라 키케이스 ::

by 예스파파 2020. 7. 24.
반응형

최근 들어 차량용품 포스팅을 많이 하고 있는 예스파파입니다.

맛집 포스팅도 많이 남아있는데 1일 1포스팅 바쁘다 보니 생각보다 어렵네요.

구글 애드센스는 코로나 핑계로 저를 거들떠보지도 않고 ㅎㅎ 짝사랑이 생각보다 힘드네요 ㅎㅎ

하는데 까지 열심히 해봐야죠! 구글은 고용주! 저는 애드센스 고시생! 이니까요 ㅎㅎ

 

새로운 차를 사면서 생긴 차키가 스마트키입니다.

지금은 당연할지 몰라도 제 전차는 스마트키가 아닌 꼽고 돌리는 수동형 차키였죠.

 

스마트키를 가지고 다니는 제 주변 분들을 보면 스마트키에 케이스를 씌워서 다니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당연히 달아야 하나? 뭔가 허전하긴 하다는 느낌에 여러 가지 검색 끝에 제가 좋아하는 재질인 알칸타라 재질의 케이스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에어로S 알칸타라 키케이스는 이탈리아 정품 알칸타라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알칸타라는 가볍고 실크처럼 부드러운 촉감을 지닌 소재로 사실 알칸타라라는 건 소재의 이름이 아니라 이탈리아 브랜드의 이름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워낙 독보적인 브랜드이기 때문에 이 재질을 그냥 알칸타라라고 칭한다고 하는군요.

 

또한 알칸타라는 뛰어난 통기성과 부드러운 감촉의 그립감으로 많은 매니아층이 있으며 가죽과 달리 물에 강하고 내구성, 내열성이 강하다고 합니다.

 

이번 포스팅을 위해 알칸타라를 알아보던 중 알칸타라는 고급 자동차에 많이 쓰이는 소재라고 합니다. 고급스러움을 노리고 구매한건 아니지만 포스팅하다가 알게된 고급스러운 소재라는 말에 기분이 살짝 좋아지는건 사실입니다..^^

 

알칸타라 소재는 예전에 사용했던 스마트폰 케이스로 사용한 적이 있습니다. 손에 잡았을 때의 그 감촉이 너무나 좋아서 잘 사용하던 케이스였는데요. 스마트폰의 특성상 자주 사용하고 자주 내려놓고 하다 보니 1년이 채 가지 못하고 소재가 케이스에서 뜯어지게 되어 아쉬웠던 기억이 있습니다. 정말 마음에 드는 케이스였는데.

 

그때 그 스마트폰 케이스의 좋은 기억 때문인지 여러 자동차 스마트키를 고려하던 중 가장 우선순위에 알칸타라 케이스를 생각하고 있었고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포장 케이스

생각보다 깔끔하게 포장되어 옵니다. 다른 자동차 용품들도 그렇고 이런 고급감을 많이 생각하고 판매를 하는 것 같습니다. 자동차 용품은 자동차를 구입한 지인들 선물용으로도 많이들 하기 때문에 더욱 그런 것 같습니다.

 

케이스 커버

스마트키 케이스도 이런 커버에 쌓여서 오는군요.

고급스러움은 너무 마음에 드는데 선물용이 아닌 저는 원가절감이 아쉽긴하네요.

 

키스트랩과 펜던트

제가 이 케이스를 선택한 이유 중에 하나인! 키 스트랩과 펜던트입니다.

우측 사진에 가죽 재질이 키 스트랩인데 전화번호를 각인할 수 있구요.

그 옆 YESPAPA라고 적혀 있는 것이 펜던트입니다. 

 

펜던트는 무료이지만 전화번호가 적혀있는 키 스트랩은 5,000원 추가로 주문할 수 있습니다.

자존감 바닥에서 자기애가 강해진 예스파파의 스마트키 케이스에는 YESPAPA라는 각인과 제 전화번호로 누가 봐도 예스파파 소유물임을 알게해줍니다.

 

 

앞면과 뒷면

근접샷으로 재질과 크기를 확인해 보시죠.

약간의 두께감으로 스마트키를 감싸주어 딱 좋은 두께감을 만들어 줍니다.

떼가 덜 타게 회색으로 했는데 색상 선택도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품질보증서 

품질 보증이 1년 동안 된다고 합니다.

 

케이스 세로 

저 틈새에 오백원짜리 동전을 넣고 살짝 비틀어 주면 케이스가 분리됩니다.

그냥 스마트키를 넣고 딸깍 결합해주면 끝!

 

 

스마트키가 케이스가 무슨 소용이냐 하시겠지만 핸드폰 케이스랑 비슷하다고 보면 될것 같습니다.

자주 떨어뜨릴 수 있는 제품이기 때문에 스크래치 나는 거 딱 질색입니다.

그리고 내 몸을 이쁘게 옷으로 치장하듯 제가 들고 다니는 물건들도 이쁘게 들고 다니고 싶은 게 제 욕심입니다.

 

저는 여러모로 만족하는 차량용 스마트키 케이스 '에어로S 알칸타라 키케이스'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