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긍정 라이프/긍정 호갱님

양평 :: 복만터 :: 어린 아이들 물놀이 하기 최고의 장소~ 평상대여 취사가능

by 예스파파 2023. 8. 25.
반응형

여름이면 아이들과 놀아주기엔 물놀이 만한 것이 없죠!!

계곡을 가기엔 둘째가 너무 어려 엄두가 안 나고 사람들도 많아 복잡하고!!

취사가 되는 곳은 근처에 쉽게 찾을 수 없고!!

그렇게 고민하던 차에 양평군 강상면에 위치하고 있는 복만터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전화 예약 : 010-3625-2377

대여 시간 : 10:30 ~ 18:30

 

복만터는 강상초등학교 근처에 자리 잡고 있으며 표지판이 크지 않기에 천천히 운전하며 찾아 들어가야 합니다.

 

지하수를 사용하여 물이 차갑기 때문에 준비운동은 필수!! ㅋㅋㅋ

 

신나게 물놀이하는 아이들~

 

그리고 어른들은~

숯불 구이에~ 닭 백숙 그리고 가리비 회, 구이까지!

 

그리고 전복과 새우까지!!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들 놀아주러 갔다가 어른들이 더 즐거운 먹부림을 하고 왔습니다 ㅋㅋㅋㅋ

물놀이 후 먹는 컵라면은 최고의 맛이죠~ ㅋㅋ

 

모든 음식을 싸가지고 가서 먹을 수 있고 근처 배달 음식 배달 가능한 장점과 깊지 않고 아이들 물놀이에 딱 좋은 물높이!

냉장고부터 전자렌지 튜브 바람 넣는 기계까지 있어서 편리한 복만터!!

 

여름 주말엔 거의 예약이 금방 차니 미리 예약해 두는 걸 추천!!

 

올해 여름엔 이제 가지 못하겠지만 내년에도 또 방문하리~~ ㅎㅎ

 

[지극히 주관적인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