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긍정 라이프/긍정 미식가

엄마같은 친절함 가성비 훌륭한 호평동 맘스고기 내돈내산 리뷰 무한리필 고기집

by 예스파파 2022. 10. 15.
반응형

친구네 딸과 우리 딸들이 함께 신나게 놀고 난 뒤 저녁식사를 하기 위해 호평동에 맘스고기에 방문을 했습니다.
예스파파는 워낙 고기를 좋아하고 두 딸들도 고기를 워낙 좋아해서 선택하기도 했지만 놀이방이 있다는 소식이!!


호평동 금강프라자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고 걸어갔지만 지하주차장 2층에 최대 2시간 무료주차를 할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세스코 바이러스케어 첨단 시스템이 가동 중이라고 하니 어린아이들을 데리고 가기도 참 좋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오픈은 11시부터~ 마감 22시~ 마지막 주문은 21시 30분이라고 합니다.

맘스 고기 이용 시간은 2시간인데요.
고기도 금방 구워지고 이용하기에 전혀 부족함이 없는 시간이었습니다.

사람이 몰리기 전에 가고 싶은 생각에 오후 5시에 갔더니 눈치 싸움 성공!
사람도 별로 없고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아이들 놀이방도 아주 한가했습니다.
우리 둘째 오락기에 관심을 가지네요~

평일 점심 특선은 좀 더 저렴하네요.
저희 일행은 우삼겹 대나무찜을 먹고 싶어서 B세트를 주문했고 막내가 4살이어서 무료!
첫째는 9살이어서 만원을 내고 들어갔습니다.
와~ 정말 착한 가격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불판은 굽는 고기에 따라 바꿔줘야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여러 가지 곁들임 메뉴가 있고 저는 이날 맥주를 곁들였습니다.

수저 젓가락은 아이들 수저 포크까지 마련되어 있어 맘스고기 상호에 맞게 신경을 쓰는 모습이 보였습니다.

고기 종류가 생각보다 많죠?
숙성 삼겹살과 숙성 목살이 정말 너무 맛있었습니다.
몇번을 가져다 먹었는지 모르겠습니다.

두툼한 고기 크기 보세요!
저렴하고 냄새나는 맛없는 고기가 아닌 정말 맛있는 고기를 사용하고 있다는 걸 알 수 있었습니다.

쌈장에도 찍어먹고 양념장에도 찍어먹고 특히! 마늘을 정말 많이 구워먹었습니다. ㅋㅋㅋㅋㅋ
구운 통마늘은 고기와 정말 찰떡 궁합이죠! ㅋㅋㅋ
고기를 너무 좋아해서 저렇게 많이 구워도 다 먹을 수 있었습니다.

우삼겹대나무찜!
함께 들어있는 숙주와 함께 쪄서 먹는 건데 알람 시계를 맞춰주셔서 적당하게 맛있는 정도로 익어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고추, 마늘, 쌈장, 양파 양념장과 소금, 콩가루 등 여러 가지 소스와 채소, 장이 있어서 여러 가지로 찍어 맛을 볼 수 있습니다.
야들야들한 우삼겹찜 정말 맛있게 먹었네요!

고기 외에도 소세지, 빵, 튀김, 모밀국수등 여러 가지 음식을 맛볼 수 있었고 샤브샤브용 채소와 여러 샤브용 재료가 많아서 정말 가성비 끝판왕이라고 느껴질 정도였습니다.


고기 맛은 다 보고 가고 싶어서 돼지 껍데기부터 양념돼지갈비, 닭갈비까지 모두 맛보았습니다.
정말 뭐 하나 맛없는 게 없더군요. 배가 불러서 더 먹지 못하는 것이 아쉬울 정도였습니다.
샤브샤브는 포기.....할 수밖에 없었습니다......안돼 못해.......

친구가 살고 있는 호평동에 이런 곳이 있다니 내심 부럽더라고요!
제가 살고 있는 곳에도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정말 많이 했습니다.
직원분들이 엄마같이 정말 친절하셨고 아이들이 놀이방에서 왔다 갔다 하면서 열심히 잘 먹더라고요!
다음에 친구네 집에 가면 또 방문할 곳입니다.

[지극히 주관적인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