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긍정 라이프/긍정 미식가

양평군 가성비 좋은 치킨 :: 친꼬닭 :: 또 시켜 먹을듯!

by 예스파파 2021. 8.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예스파파입니다.

 

초등학교 1학년 큰 딸이 요즘 친꼬닭 친꼬닭 노래를 부릅니다.

도대체 친꼬닭이 뭐야?라고 물었더니

친한 친구네 어머니가 하는 치킨 집이랍니다.

 

오잉?!

그래?? 그럼 우리 딸 친한 친구네 치킨집

치킨 맛 좀 볼까?!라는 생각으로 경기도 배달특급 어플에서

친꼬닭을 찾아서 주문을 했습니다~

 

 

도착~ 종이박스에 잘 포장되어 옵니다~

 

우리 네 식구가 먹기 위해 주문한 치킨은

후라이드 쌀 치킨입니다.

15,900원 가격 너무 착하지 않나요?

요즘 20,000원이 넘어가는 치킨들이 대다수인데 말이죠.

 

 

그리고 나 혼자 먹을 생맥주~

오자마자 더 시원하게 먹으려고 한잔 따르고 냉동실 행~ㅎㅎ

 

박스를 열어 개봉해 봅니다.

먹음직스러운 치킨 그리고 감자튀김

그리고 네모난 저것은 무엇이냐?!

정답은 잠시 후에~ 공개합니다. 

ㅋㅋㅋㅋ

 

같이 온 소스는 소금과 함께

흑마늘 강정소스, 청양고추 소스가 함께 왔습니다.

 

저 두 소스가 정말 하드 캐리 합니다.

흑마늘 소스는 깊은 흑마늘 맛이 나고

청양고추 맛은 어디서 먹어본 그런 맛있게 매운 청양고추 맛이 납니다.

엄청 맵지는 않습니다.

 

작을 콜라 캔과 치킨무도 함께 옵니다.

 

저 깍두기 모양의 튀김이 궁금해집니다.

제일 먼저 먹어 보았습니다.

아하! 고소하고 부드럽습니다~

두부 튀김입니다.

두부도 튀겨서 먹으니까 고소하고 매력 있네요!

이렇게 찍어 먹으니 적당히 간이 되면서 더 맛있습니다.

 

시원한 생맥주와 소스에 찍은 후라이드치킨!

그냥 먹어도 살짝 짭짤한 것이 너무 맛있는데

와~ 소스에 찍어 먹으니 더 맛있습니다.

 

양이 적은 세 식구가 포기하고 남은 치킨을 제가 혼자 다 먹었습니다.

먹다 보니 바닥을 드러내는군요.

 

저는 솔직히 후라이드 치킨은 비비큐가 최고라고 생각했는데

친꼬닭 후라이드 쌀 치킨!

저 가격이면 앞으로 무조건 여기로 정했습니다!

정말 바삭하고 맛있습니다!

 

다른 날 순살로 먹었을 때 먹었던 치즈 양파 소스!

치즈 양파 소스도 맛있었습니다!

여기 소스 맛집??? 

 

-지극히 주관적인 내 돈 내산 리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