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긍정 라이프/긍정 미식가

요즘 핫하다는 프로틴 볼 :: 프로틴 바이트 치즈볼 :: 리얼 후기!

by 예스파파 2021. 6.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예스파파입니다.

날씨가 점점 더워지고 있고 에어컨을 찾는 걸 보니

여름이 맞긴 맞나 봅니다.

개인적으론 많은 일이 있었던 봄이 지나가고

무더운 여름이 오면서 옷이 얇아지기 시작했고

작년의 몸을 기억하며 운동은 꾸준히 하고 있습니다.

(먹는 양이 운동 양 보다 더 많은 것이 팩트!)

 

꾸준히 운동 후 먹던 프로틴도 다 떨어지고 있어서

재구매를 했는데 생소한 박스가 들어있고

박스 안에 이런 30g짜리 과자가 6봉지가 들어있었습니다.

(서비스는 언제나 감사합니다.)

 

그래서 오늘 근무 중 간식으로 까먹는 겸 포스팅합니다.

 

피트니스스토어에서 판매 중인

프로틴 바이트 치즈맛

 

요즘 SNS 그리고 유튜브를 보면

프로틴 초코볼 과자 관련 광고가 굉장히 많이 나오더라고요.

자주 보다 보니 한번 먹어볼까?라는 생각을 하곤 했는데

이렇게 공짜로 서비스를 주시다니!

초코맛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기분은 좋았습니다^^

 

칼로리는 135!

그런데 단백질이 18g이라니! 

이 정도면 간식으로 단백질 채우기 딱 좋잖아!

영양정보를 보니 탄수화물이 적고

지방 함량도 적고 단백질량이 높은 걸로 보아

단백질 가루로 과자를 만든 것으로 생각됩니다.

나트륨의 비율이 조금 높네요.

 

얘도 꼴에 과자라고 다른 과자들처럼

질소 반! 과자 반! ㅎㅎㅎ

망가지지 않으려면 어쩔 수 없는 건가요? ㅎㅎ

 

맥주 안주로 흔히 먹는 치즈볼!

그 치즈볼을 작게 축소시켜 놓은 모양입니다.

치즈볼은 과자 주위에 치즈가루가 많이 묻어있는데

이 제품은 그런 가루가 손에 묻거나 하진 않습니다.

 

그런데 그 과자만큼 짠 느낌이 강합니다.

심심하지 않게 밍밍하지 않게 만드려고 

짜게 만든 것이 아닌가 싶네요.

 

먹을수록 너무 짜서 이건 간식 대용보다는

느긋하게 먹는 맥주 안주로 좋겠다는 생각에

맥주가 계속 생각나는......ㅎㅎㅎ

(출처 : 피트니스스토어)

진한 체다 치즈맛에 트랜스지방이 없는

충분한 단백질의 프로틴 과자라고 보시면 딱 좋겠네요!

 

인터넷에 검색해보시면 아시겠지만

가격이 착한 편은 아닙니다.

 

그럼에도 가벼운 간식을 드시고 싶으시거나

단백질을 조금이라도 더 보충하고 싶으신 분들은

드실만하겠네요.

 

그럼 건강한 여름 준비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