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긍정 라이프/긍정 미식가

양평군 육회 맛집 :: 광수 육회 :: 포장 후기

by 예스파파 2021. 3.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예스파파입니다.

 

저는 생선도 회를 좋아하는데 육회도 좋아합니다.

하지만 와이프는 반대로 좋아하지 않죠.

 

그런데 와이프도 좋아하는 육회집이 양평에도 있습니다.

 

광수육회 양평점

전화번호 : 031-774-9292

주 소 : 경기 양평군 양평읍 양근리 411-10

 


코로나 이전에는 직접 가서 먹었었는데 

이번에는 포장 주문으로 먹습니다.

 

깔끔한 명함과 함께 보관방법과 

맛있게 먹는 방법이 나와있습니다.

 

보관 시 김치냉장고 또는 냉장고 안쪽에 보관해야 하고

적정온도는 0~1도입니다.

 

육회와 배를 곁들여 먹고 양념장에 찍어 무순과 함께 김에 싸서 먹고

뭐 육회 먹는 방법은 여러가지 이기 때문에 개인의 취향대로 드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하루 판매할 물량만을 작업하기에 조기 소진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포장 주문 전 전화로 미리 알아보는 것이 좋겠네요.

 

포장 육회입니다.

600g 한근인데 22,000원입니다.

 

매장에서 먹으면 명함에 있는 소모양으로 나오는데

포장은 이렇게 되어서 나오네요.

무순과 함께 담겨 있습니다.

 

사장님이 소스를 두개씩 주셨네요~ 센스 굿!

저 마요네즈 같은 소스는 마요네즈는 아닌데 특이하니 맛있고

(뭐라 설명을 못 드리겠네요.)

 

고추장 소스는 육회에 찍어 먹기 딱 좋습니다!

마늘과 참기름으로 고추장 소스를 만든 것 같은데 그냥 먹어도 맛있습니다.

 

무순과 함께 무도 같이 옵니다.

 

그리고 김!

저는 육회를 김에 싸 먹지 않았었는데

김에 싸 먹으니까 참치회 먹는 느낌과 유사하더군요!

 

무순에 고추장 소스만 찍어 먹어도 너무 맛있습니다.

이날 따라 고기가 더 신선했는지 와~ 너무 맛있었습니다.

아무것도 찍지 않아도 맛있었으니 말 다했죠.

 

마요네즈 소스?

와~ 매력 있네요~ 이 소스는 이번에 처음 먹어보는데 

너무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김!

육회를 무슨 김에 싸 먹어~라고 생각 했는데!

와우~ 참치회 먹는 맛! ㅎㅎㅎ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조만간 또 사 먹지 않을까 싶습니다.

가격도 괜찮고 너무 맛있게 단백질 섭취한 기분이었습니다.

 

 

 

[지극히 주관적인 포장 리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