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긍정 라이프/긍정 꿀팁정보

신형 쏘렌토와 함께 바캉스를~ 2020 여름 바캉스 이벤트 [바캉스 위드 쏘렌토]

by 예스파파 2020. 7.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얼마 전 신형 쏘렌토 하이브리드를 사고 차에 푹 빠져 사는 예스파파입니다.

 

제가 요즘 차를 구입한 후 계속해서 차 관련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저는 기아자동차를 구매한 후 기아 VIK라는 어플을 사용해서 제 차량의 정비내역과 정보

그리고 이벤트 정보 등을 확인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벤트를 통해서 외식상품권도 받은 적이 있다는^^

 

뭐든지 이벤트는 참 기분 좋잖아요?

 

물론, 이벤트에 당첨되었을 때 좋겠지만 이벤트에 당첨이 되려면 먼저 이벤트 신청을 해야 한다는 것!

 

제가 동기부여 글 올린 것 기억하시나요? 움직이지 않으면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습니다!

관심이 있다면 움직여서 신청해 보세요!! ^^

 

기아자동차 홈페이지

제가 구입한 차여서? 그리고 제가 기아의 지분을 가진 주주라서? 광고비를 받아서? NO!

 

저는 제가 느낀 그대로를 리뷰하는 솔직한 블로거입니다.

 

저는 이번에 우리나라 자동차 최초로 SUV 하이브리드로 출시된 신형 쏘렌토 MQ4 하이브리드 차량을 구입했습니다. 제 이전 차가 시끄러운 경유차이기도 했고 그 당시엔 준중형 SUV를 타기도 했기 때문에 더 좋다고 느낄지 모르겠지만 출시되자마자 한두푼 하는 장난감 차도 아닌 차를 사전계약이라는 모험을 걸어가며 구입하게 되었고 그 이후 출고받은 뒤 두 달이란 시간을 운행하면서 느낀 점은 이 차 사길 정말 잘했다. 너무 좋다.라는 생각을 매일마다 하게 됩니다.

 

아직 눈에 콩깍지가 씌여서 그렇게 느끼고 있고 간혹 나오는 결함 소식을 제차는 이리저리 잘 피해서 하자 없는 양품을 받아서인지 모르겠지만 너무 마음에 드는 차량입니다. 그리고 요즘 나오는 차들은 하나 같이 다 최신 사양들이 장착되어 있는 차량이기 때문에 더 그런지도 모르겠습니다. 손 떼고 발 떼고도 알아서 핸들 돌리고 브레이크 잡고 액셀 밟는 자동차들이니까요. (예스파파는 안전운전을 준수합니다.)

 

제가 이렇게 칭찬하는 신형 쏘렌토 MQ4를 여름휴가와 함께 시승해 볼 수 있는 이벤트를 기아에서 하고 있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이왕 가는 휴가 새 차 타고 유류비도 조금 지원받으면서 가면 더 색다른 휴가가 되지 않을까요? 제가 정보를 알려 드릴 테니 관심 있는 분들은 이벤트 참여 한번 해보시고 당첨을 기원해보세요!! ^^

 

기아자동차 홈페이지

쏘렌토와 함께하는 바캉스 시승 이벤트는 만 26세 이상 운전면허증을 소지한 어느 누구나 다 가능합니다.

응모기간이 07.22 ~ 07.29인데 지금 날짜로 보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저도 어제 우연히 보게 된 거라 부랴부랴 이렇게 소개해드리는 점 이해 부탁드립니다. 그래도 아직 기간이 남았잖아요!! ^^

 

응모 방법 - 1
응모 방법 - 2
응모방법 - 3

 

당첨자 발표는 07.31(금) 홈페이지와 개별 유선으로 안내가 될 예정이고 시승 기간은 1회차 08.07(금) ~ 11(화) 4박 5일 그리고 2회차 08.14(금) ~ 18(화) 4박 5일 두 번에 걸쳐서 있고 정해져 있는 날짜에 휴가를 가게 될 분이라면 참여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시승 차종은 쏘렌토 MQ4 디젤 차량과 하이브리드 차량으로 회차당 75대 총 150대를 시승 차량으로 내놓으니 150명의 당첨자가 나올 것 같군요.

 

제공되는 혜택으론 신형 쏘렌토 MQ4 4박 5일 무상 대여, 자동차 종합보험 가입(만 21세 이상 현대해상보험) 그리고 유류비 5만원(모바일 주유상품권)이 되겠습니다. 차도 무상으로 대여해주는데 유류비도 소액 5만원 지원이 된다니 너무 좋은 이벤트 아니겠습니까? 제가 지금 차가 쏘렌토가 아니였다면 이벤트 참여 해봤을것 같습니다. 사실 몇달전 비슷한 이벤트로 K7시승 이벤트가 있었는데 참여했다가 떨어졌었습니다. 떨어지고 나서 신차구입 할인 쿠폰을 줬던 기억이 나네요^^

 

 

기아자동차 홈페이지

본 이벤트에 당첨되신 후 시승을 하고 시승 후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이마트&GS칼텍스 5만원 모바일 상품권을 총 10명에게 그리고 응모자 전원에게 베스킨라벤스 싱글킹 아이스크림 모바일 상품권을 100% 다 준다고 하네요! 당첨되고 나서 시승한 후에는 후기를 적으면 또 혜택이 있으니 무조건 후기는 필수겠죠?

 

08.07(금) ~ 08.23(일) 쏘렌토 시승을 완료한 후 후기를 여러 가지 방법으로 작성하고 SNS/사이트 URL이나 시승 내용 (디자인, 승차감, 연비, 상품성 등) 후기로 남기면 끝! 친절하게 팁도 가르쳐 주고 있네요. 차량과 함께 찍은 사진 첨부 시 우수 후기 당첨 확률 UP! 아.... 내가 하고 싶다. 이런거 완전 자신 있는데! ㅋㅋㅋ 이거 생각해보니 차량 소유 고객도 가능할까요? 한번 시도해 볼까?ㅋㅋㅋㅋ

 

기아자동차 홈페이지

유의사항

- 1인 1회 참여 가능하며, 신청자 본인 외 타인에게 양도 불가합니다.

- 만 26세 미만은 참여할 수 없으며, 신청자가 운전하는데 결격사유가 있을 시 신청이 취소됩니다.

- 사고 발생 시 자차 부담금은 5~50만 원이며, 사고자는 최대 10만원까지 본인부담입니다.

- 시승 기간 중 추가 유류비 및 차량사고로 인한 보험 수리시 자기부담금, 교통범칙금, 과태료, 톨게이트 비용은 운전자 본인 부담입니다.

- 이벤트는 당사 사정에 의해 예고 없이 종료 또는 경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자세한 사항은 기아자동차 전국 영업점으로 문의 바랍니다.

 

 

관심이 있는 분들은 한번 이벤트에 참여해보세요! 

 

이번 여름휴가 신차 타고 시원하고 쾌적하게 여행을 떠나보세요! ^^

 

www.kia.com/kr/event/progress-view.html?_charset_=UTF-8&pageNum=1&sc.searchStartDate=&sc.searchEndDate=&sc.searchType%5B0%5D=title&sc.searchKey%5B0%5D=&pageSize=9&pageCnt=5&sortType%5B0%5D=A&sortKey%5B0%5D=sortNo&sc.isFront=Y&sc.promotionType=inProgress&sc.devicePc=Y&sc.eventSeq=2857

 

쏘렌토와 함께하는 2020 여름바캉스 이벤트 | 기아자동차 공식사이트

기아자동차 이벤트 소개. 이벤트 참여하시고 여러 혜택을 받아보세요.

www.kia.com

 

반응형

댓글